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옥션, CJ오쇼핑, 홈플러스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옥션, CJ오쇼핑, 홈플러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옥션, 봄 패션 ‘트렌드 스타일 위크’


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봄맞이 패션 프로모션 ‘트렌드 스타일 위크’를 진행한다. 옥션은 머시따, 도도와와, 단골언니 등 인기 소호몰의 대표 아이템을 한 데 모은 봄 패션 연합 할인전을 진행한다. 품목에 상관없이 프로모션 전 상품에 대해 9,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내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5장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원데이 특가 상품은 물론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봄 코디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할인가로 준비했다. ‘봄 베이직 맨투맨’을 20% 할인쿠폰을 사용해 7,920원에 판매하며, ‘빈스걸 롱 원피스’도 할인쿠폰 사용시 1만32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CJ오쇼핑, 20일 ‘패션 원데이’ 특집전 실시

CJ오쇼핑이 8시간 35분 동안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20일 실시한다. 이번 특집전은 2018 S/S 시즌을 맞아 소개되었던 상품들 중 수트와 니트, 펌프스, 트렌치 코트 등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션 상품 10여 종을 엄선해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편집샵 형태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패션 원데이’ 특집전은 서울 CJ오쇼핑 본사와 경기도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내 ‘스타일 온에어’ 매장을 번갈아 연결하는 이원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에게 패션 상품과 함께 생동감 있는 봄 기운과 볼거리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봄 입맛 겨냥한 신상품 2종 출시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블랑제가 봄 입맛을 겨냥한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와 고구마 무스크림에 100% 국내산 꿀을 함유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의 향미를 높였다. 또한 마스카포네 치즈가 생크림에 함유되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8900원. 허니꿀블랑은 겹겹으로 돌돌 말린 패스츄리 표면에 설탕 시럽이 아닌 100% 국내산 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자연의 단맛을 내고자 노력했으며 수분 보유가 설탕보다 높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5800원(6입/팩).

◇두타몰, ‘두타패션위크’ 프로모션 진행

두타몰은 2018F/W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동대문을 찾는 패션피플들을 위해 컬렉션 디자이너 브랜드 기획전 및 푸짐한 사은혜택이 마련된 ‘두타패션위크’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타몰은 패션위크 개최 장소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의 근접성을 고려해 서울패션위크 방문 고객들에게 행사기간 6일간 매일 최대 4시간 무료주차혜택을 제공한다. 몰 4층에 마련된 사은데스크에서 쇼티켓이나 현장인증사진을 보여주면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인증 시 함께 두타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일120명 한정으로 5천원 두타상품권과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이마트 몰리스펫샵, 올바른 반려견 문화 앞장선다

몰리스펫샵이 EBS와 손잡고 급증하는 펫팸족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실시한다. 몰리스펫샵은 EBS가 운영하는 애견 교육 플랫폼인 펫에듀(Pet edu)에 ‘몰리스 패키지’를 신설하고, 초보 견주들을 위한 인터넷 강의를 선보인다. 몰리스 패키지는 기초애견훈련 패키지(3시간/4만원)와 새 가족 맞이 패키지(5시간 40분/7만원) 두 종류이며, 기존 강의에 비해 50% 이상 저렴하다. 패키지는 수의사, 훈련사, 미용사 등 전문가들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어 초보 견주들이 반려견을 들이고 처음 접하는 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을 키우는 것이 목적이다. 몰리스펫샵은 강아지를 분양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펫에듀 몰리스 패키지 쿠폰을 판매하며, 몰리스펫샵에서 해당 강의 쿠폰을 구매한 고객은 펫에듀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등록 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