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푸드빌 롯데푸드 해태제과 外

공유
0

[신제품] CJ푸드빌 롯데푸드 해태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데일리 브레드 시리즈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데일리 브레드’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매일 먹어도 부담 없고, 누구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이다. 담백하면서도 식감을 살려 씹을수록 구수하고 풍부한 맛을 내며, 토스트나 샌드위치로 조리하기 좋다. 담백·쫄깃·촉촉 세 가지로 분류해 고객들이 더욱 맛있게 먹는 법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 롯데푸드, ‘디저트 아이스바 리치샤베트’ 출시

한겨울 추위가 물러가고 봄이 다가오면서 열대 과일로 맛을 낸 디저트 아이스바가 나왔다. 롯데푸드는 3가지 열대과일을 사용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아이스바 리치샤베트’를 출시한다. 열대 과일인 리치, 망고,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리)을 사용한 과일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바다. 롯데푸드는 이번에 리치샤베트까지 출시해 4종의 디저트 아이스바를 운영하게 됐다.

◇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출시

해태제과가 봄 시즌 한정판으로 내놓은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그 주인공. 이름처럼 ‘진짜 벚꽃’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어 은은한 꽃향기가 밴 산뜻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청정지역인 경상북도 칠곡의 야산에서 채취한 깨끗한 벚꽃이 들어간다. 갓 꽃봉오리를 터트릴 때 수확해 그만큼 신선하고 품질도 좋다.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 출시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에 하루 부족분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은 드링킹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칼슘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설계를 하여 배변활동과 뼈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 아영FBC, 젠틀맨즈 컬렉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가 이 시대의 신사들을 위한 와인 ‘젠틀맨즈 컬렉션(GENTLEMAN’S COLLECTION)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패키지는 젠틀맨즈 컬렉션 와인의 모든 라벨에 한가지씩 새겨진 ‘신사의 규칙 10가지’를 한데 모아 구매 고객들이 모두 볼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

◇ 탐앤탐스,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 4종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봄 신메뉴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 4종을 출시했다. ‘나를 위한 하루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100% 과일채소 착즙 음료다. 각 음료 별로 두 종류의 과일 또는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