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톡] 라이나생명·DB생명·NH농협생명

공유
0

[보험톡] 라이나생명·DB생명·NH농협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 라이나생명, 온라인 치아보험 가입고객에 선착순 10년치 칫솔 증정


라이나생명보험이 온라인 치아보험 가입고객에게 10년치 칫솔을 선물로 제공한다.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19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동안 ‘(무)9900ONE치아보험’ 또는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에 가입하면 10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칫솔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계약자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유지고객에게 증정된다. 칫솔 선물은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만 증정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 DB생명, 2017 연도상 시상식 개최


DB생명은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설계사 및 설계사 가족, 임직원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업실적과 효율(계약 유지율)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총 120여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그랑프리는 한양지점 정훈 FP, 본상 대상은 수송지점 허현정 FP, Sales Manager 대상은 청파지점 피상훈 SM, 신인 대상으로는 청파지점 김현욱 FP와 김상욱 SM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연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4월 14일부터 4박 5일 동안 가족들과 함께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블루에서 열리는 해외연수 특전도 주어진다.

이미지 확대보기

■ NH농협생명, “잠든 보험금 찾아가세요”


NH농협생명은 보험계약자가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을 돌려주는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휴면보험금과 미수령 연금·만기보험금을 보유하고 오랫동안 찾아가지 않은 고객에게 안내하고 환급해주는 서비스다.

신청은 홈페이지 및 콜센터,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본인확인 후 지급받을 수 있다. 단 콜센터는 2000만원 이하의 금액만 가능하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