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정통 시카고피자, '고수뎐' 갯벌낙지 두루치기, '환상 코스' 수원 맛집 위치&가격?!

공유
14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정통 시카고피자, '고수뎐' 갯벌낙지 두루치기, '환상 코스' 수원 맛집 위치&가격?!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코너로 월매출 1천8000만원을 올리는 정통 시카고 피자를 소개한다. 또 고수뎐' 코너로 '천상천하 낙지독존, 갯벌낙지 두루치기' 편이 그려진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코너로 월매출 1천8000만원을 올리는 정통 시카고 피자를 소개한다. 또 고수뎐' 코너로 '천상천하 낙지독존, 갯벌낙지 두루치기' 편이 그려진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대박신화' 코너로 월매출 1천8000만원을 올리는 정통 시카고 피자를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로 '천상천하 낙지독존, 갯벌낙지 두루치기' 편이 그려진다.
이날 '고수뎐'으로 선정된 곳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짱구네 낙지집>이다.

또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청춘, 돌아오다! 시끌벅적 수원 습격기' 편으로 수원 <푸드트럭 거리>와 간판 없는 굴보쌈집으로 유명한 <시골막걸리>, 찜닭 전문점 <깜디스찜닭> 등을 방문한다.

또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월 매출 1800백만 원, 정통 시카고 피자' 편으로 일산에 있는 <브리스 피자>를 방문, 대박 비밀을 배워본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짱구네 낙지집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낙지 전문점으로 낙지 두루치기가 유명하다.
-위치: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18-7 (지번: 운서동 3039-10 1층)

[우리 동네 환상 코스]

■ 푸드트럭 거리 (다양한 요리)
수원 남문시장 쪽에 위치한다. 철판 아이스크림, 즉석 스테이크, 닭꼬치, 꽈배기 등 다양한 먹거리를 자랑한다.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팔달문로 9

■ 시골막걸리
수원 매교동에 위치한 굴 보쌈 전문점이다. 간판 없는 굴 보쌈집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메뉴인 굴 보쌈 2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89번길 27 (지번: 매교동 96-9)

■ 깜디스찜닭
간장 소스로 만든 까만 찜닭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반마리 1만7000원, 한 마리 2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6 (지번: 매산로1가 58-10 2층)

[대박신화 어느 날]

■ 브리스 피자
정통 시카고피자 전문점으로 월 매출 1800만원을 자랑한다. 대표메뉴인 브리스페셜피자 8인치가 2만49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1번길 30 (지번: 백석동 1207-6 1층)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