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캘러웨이골프, '눈부심 감소' 무광컬러볼 '슈퍼핫 볼드' 출시

공유
0

캘러웨이골프, '눈부심 감소' 무광컬러볼 '슈퍼핫 볼드' 출시

캘러웨이골프의 무광컬러볼 '슈퍼핫 볼드'.이미지 확대보기
캘러웨이골프의 무광컬러볼 '슈퍼핫 볼드'.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햇빛 반사로 인한 눈부심을 감소시키겨 샷 집중력을 높인 무광컬러볼 '슈퍼핫 볼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동안 컬러볼은 여성이나 젊은 골퍼용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그러나 컬러볼은 골퍼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드에서 볼을 구별하기 쉽고 어드레스 시 집중력을 높여준다는 점에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컬러볼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났는데, 바로 무광이다.
캘러에이골프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슈퍼핫 볼드는 무광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화이트, 옐로우, 레드,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해 골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슈퍼핫 볼드는 3피스 구조로 되어 있다. 소프트한 타구감과 빠른 복원력으로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더 많은 비거리를 제공하며, 부드러운 아이오노머 커버로 그린 주변에서 뛰어난 스핀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캘러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육각딤플이 적용돼 높은 탄도와 최상의 비거리를 실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핫 볼드는 6만원으로 대용량 패키지(15알) 구성으로 보다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캘러웨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슈퍼핫 볼드는 가성비와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특히 무광컬러 골프볼을 선호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