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올해 신입 MD 100명 채용”

공유
0

위메프, “올해 신입 MD 100명 채용”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위메프는 상품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신입 및 관련경력 2년 이하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1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위메프는 이후 약 2주 간 1·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상품 MD 직군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5월 8일이며, 3개월간 직무 교육 및 실무 멘토링 과정을 거쳐 각 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위메프는 올해에만 신입 MD 100명을 채용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미 1분기에 목표의 절반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했다. 위메프는 예정된 2분기 공채에 이어 올 하반기에도 신입 MD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지난해 공채로 입사한 신입 MD들이 짧은 시간에 높은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며, “연내 100명 이상의 신입 MD 공개 채용을 목표로 지속적인 인재 발굴과 육성을 진행,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 청년 일자리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프는 위메프와 MD 직군에 관심이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4일과 30일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9일까지 위메프 채용설명회 딜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