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8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8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8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2일‧기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그 나름대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실리에만 집착하지 말고 행동하라.

60년생 교만하거나 방심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활발하게 행하도록. 매사에 길은 있는 법.

72년생 의견의 대립은 피하라. 오전은 좀 불리하지만 오후는 목적이 달성되는 행운의 시간이 주어진다.

84년생 한발 양보하는 것이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건강에 유의할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진취적인 자세에서 뜻을 강구하라. 명예운, 문서운이 좋다. 부부운, 애정운에도 행운이.

61년생 우유부단하면 손해난다. 결정적인 기회가 오는 행운의 날. 추진하던 일을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73년생 새로운 변화보다는 기존의 것을 고수할 때 사업운, 재물운의 발전과 이익이 따른다.

85년생 때로는 분쟁의 시기에 도달할 가능성이 크다. 상대를 무시하지 말고 원만히 리드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진실성이 결여되면 자신의 능력에 한계를 느낀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62년생 진전될 가능성이 희박할 경우 자신을 재정비할 수 있는 시간으로 활용하도록 하라.

74년생 힘이 넘치니 불황을 이겨낼 계획이 세워질 듯하다. 모든 일에 자신을 갖도록 하라.

86년생 때로는 변화적인 점이 불리한 입장으로 전환된다.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할 시기.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재능과 성실을 바탕으로 계획을 진행시켜 나아가도록 하라.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할 때이다.

63년생 매사에 끝이 중요하니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잘하라. 몸과 마음이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하루. 변동은 금물.

75년생 감정은 억누르고 인내와 노력으로 고통이 해결된다. 목적을 향해서 전진하면 결론은 승리.

87년생 안정을 갖지 못하고 성급하게 돌입하면 의욕이 상실되며 능력을 발휘할 수 없을 것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동업자나 친구지간의 의견 대립을 피하고 묵묵히 맡은바 책임을 완수하도록 하라.

64년생 공직자나 사업가는 명성과 재물운이 겸비되나 늦게는 조심할 것. 실물수에 주의하라.

76년생 동조자의 의견을 최대한 받아들여서 투지와 용기로 행하라. 결론은 승리를 하겠다.

88년생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호감도 뒤따른다. 대인관계에서 책임감이 중요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계획과 구상은 좋으나 뜻을 이루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주위를 다져 나아가라.

65년생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면 손해는 없으나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하라. 내일로 미루지 말 것.

77년생 윗상사나 친구와 의논하고 행동하면 행운이 따를 운세. 지혜를 동원할 때 금전운, 사업운에 득.

89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쟁취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능력이나 재력에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직선적인 대화는 금물이며 시비수가 있으니 양보함이 바람직.

66년생 문서운 상에 배신이나 의리를 지킴에 도리어 손해가 파생된다. 주위 협력자와 힘을 합쳐라.

78년생 남의 꾐에 빠져 자신의 분수를 넘겨 탐내지 말라. 본분을 지키면 도리어 득이 크겠다.

90년생 마음은 급한데 실리가 따르지 못할 때가 있다. 계획과 행동은 안정적으로 돌입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마음의 변화가 심한 하루가 된다. 하는 일을 차분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당신의 성실성이 귀인을 부른다.

67년생 눈 위에 혹이 떨어지는 격으로 속이 시원한 일이 있고 매사가 만사형통된다.

79년생 노력의 대가로 뜻을 이루니 수입이 따른다. 단 자만은 금물이다. 구설수가 따르니 남과 다투지 말 것.

91년생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문서운 측면에서 기쁨도 따른다. 금전운이 호조를 보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잠시 현재의 위치에서 이동하면 새로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과욕을 삼갈 것.

68년생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매사에 돌입하라. 변화에 따르는 갈등에 유념하도록 하라.

80년생 상대와 융합의 길을 모색해 나가라. 성급하면 도리어 피해를 입는다. 안정을 기본으로.

92년생 오전을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뒤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분주한 데에 비해 이익은 적다. 활동적인 부분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문서운, 명예운에 행운이 찾아온다.

69년생 서류나 문서운에 있어서 보증 담보는 미묘한 갈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 점에 주의하라.

81년생 다급한 마음에 매사가 정체된다. 변화 변동에는 소득이 없고 심신만 피곤해진다.

93년생 지나친 아집이나 판단은 오류를 범하게 되며 주위를 포용함에 빠른 발전이 도모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주변과의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고 포용력을 품으면 자신의 뜻을 이룰 수 있고 명예운이 따른다.

70년생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의욕으로 보다 큰 것을 쟁취할 수 있을 시기이다.

82년생 때로는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모든 것에 욕심을 버리고 시간을 기다림이 바람직.

94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점진적인 발전으로 돌입될 수 있으며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뒤따를 수 있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여유 있게 대처하고 노력할 때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성급하게 굴면 정신적인 갈등만 따른다.

71년생 문서운 분야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아울러 지연된 금전운 문제도 해결되겠다.

83년생 타인의 일에 개입하면 갈등이 따르니 주의를 요하게 된다. 건강에도 유념할 것.

95년생 계획에 따라서 밀고 나갈 것. 과감한 결단이 그날의 운세를 좌우하게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역삼동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신사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