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검은사막m 내 가문명은 뭘까? 출석하고 보니

공유
0

검은사막m 내 가문명은 뭘까? 출석하고 보니

검은사막m이미지 확대보기
검은사막m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검은사막m에 게임 유저들이 모이고 있다. 피씨방들 사이에서는 이 게임이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 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데, 이유는 이번에 출시한 검은사막m의 주제는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직접 모험가가 돼서 검은 사막을 누비는 맛에 유저들이 푹 빠졌다. 출석만하면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인기다.

오는 22일(목) 23:59까지 출석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 모바일에 매일매일 접속하고 미니맵 우측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터치해 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을 눌러 보상을 받게 된다. [출석] 버튼을 눌러야만 출석일수 누적 및 보상을 정상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출석은 매일 0시에 갱신된다.
이벤트 보상은 각 1회만 수령할 수 있으며, 14일차 보상을 수령한 후 추가 보상은 받으실 수 없다. 1일차 출석 보상을 수령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2일차 출석 보상을 수령할 수 없다. 가령 1일차에 접속만 하고 [출석] 버튼을 누르지 않았다면 출석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돼 2일차에 접속을 하셨다 하더라도 1일차 [출석]부터 진행하게 된다. 각 서버 별로 출석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예를 들면 A서버에서 [출석] 버튼을 눌러 보상을 수령한 후, B서버에서도 [출석] 버튼을 눌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출석 보상은 접속 중인 캐릭터 가방으로 즉시 지급되며, 해당 캐릭터에 귀속된다. 보상으로 지급된 아이템들의 귀속 여부는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하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