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혼밥 취향저격!…#맛스타그램 '낙지전골' 위치&가격?!

공유
22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혼밥 취향저격!…#맛스타그램 '낙지전골' 위치&가격?!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우리 동네 반찬가게 코너로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는 곳과 #맛스타그램으로 '낙지전골'을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우리 동네 반찬가게 코너로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는 곳과 #맛스타그램으로 '낙지전골'을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으로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는 우리 동네 반찬가게와 #맛스타그램으로 '낙지전골'을 소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로 주꾸미와 새조개가 제철인 '서천, 홍성 3GO 미식 여행' 편이 그려진다.
이날 서천, 홍성 맛집으로는 흥원항에 위치한 <본가>, 남당항에 있는 <천도수산 영희네> 등이 선정됐다.

또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싱싱함이 살아있다! 오감만족 낙지전골' 편으로 파주 맛집 <양순자 낙지마당>을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완성한 최고의 맛 '편으로 길음 뉴타운에 위치한 <반듯찬>을 둘러본다.

이날 SBS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찾은 맛집은 다음과 같다.

[서천, 홍성 3GO]

■ 본가
서천 흥원항에 위치한 곳으로 서천 5대 맛집으로 꼽히는 곳이다. 회와 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시세에 따라 변동 가격이 적용된다.
-위치: 충남 서천군 서면 홍원길 103 (지번: 서면 도둔리 1222-16)

■ 천도수산 영희네
남당항 맛집으로 새조개 전문점이다. 냉이 등 봄나물이 들어간 새조개 샤브샤브가 유명하다. 가격 시세 변동.
-위치: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859 B111호

[#맛스타그램]

■ 양순자 낙지마당
파주 벽초지 수목원 근처에 있는 낙지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연포탕 4만원~6만5000원, 낙지전골 4만원~6만5000원, 불낙전골 4만원~6만5000원, 낙지덮밥 9000원, 낙지불고기 1만5000원, 낙삼불고기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12 (지번: 창만리 312-8)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반듯찬
국내산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황태 등으로 맛을 내는 길음 뉴타운에 위치한 반찬가게다. 또 국산콩 간장에 과일, 채소, 건어물 등 13가지 재료를 첨가한 맛간장을 사용한다. 집에서 만든 반찬처럼 맛이 순하고 강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오늘의 메뉴가 따로 제공된다.
-위치: 서울 성북구 길음로9길 50 길음뉴타운 래미안9단지 상가동 117호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