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미닛메이드 동원에프앤비 SPC그룹 外

공유
0

[신제품] 미닛메이드 동원에프앤비 SPC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사진=미닛메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닛메이드 제공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미닛메이드가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복숭아가 달콤한 맛과 향으로 트렌디한 과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 동원에프앤비, 덴마크 쇼콜라티에 베리 퐁듀 출시

동원F&B가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브랜드 ‘페르니고티(Pernigotti)’의 생초콜릿 원료를 담은 가공유, ‘덴마크 쇼콜라티에 베리 퐁듀’를 출시했다. ‘덴마크 쇼콜라띠에 베리 퐁듀’는 진하고 부드러운 ‘페르니고티’의 생초콜릿으로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농축액으로 상큼함을 더한 가공유 제품이다.

◇ 라그릴리아, 봄철 신메뉴 5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입맛 돋우는 봄의 맛에 빠지다(Spring, energy up)’를 주제로 딸기, 미나리, 주꾸미 등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양재점, SPC스퀘어점, 광화문점, 이태원점, 신도림점, 은평롯데몰점, 공덕점, 가든파이브점, 홍대점, 청담점 등에서 시즌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한국피자헛,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 출시

한국피자헛은 봄의 정취를 담은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피자헛은 인기메뉴인 ‘더블박스’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사계절의 특징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분기마다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봄 한정 패키지는 ‘피자와 함께 즐기는 피크닉’을 테마로 했으며, 봄 나들이용 피크닉 메뉴로 제격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