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귀인운 명예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1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귀인운 명예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1일 일요일 운세(음력 1월 24일‧임인일)


자신이 해결하기보다 타인을 앞세워서 매사를 진행함이 바람직스럽다. 건강에 유념토록. 마음을 올바르게, 행동은 신중하게 할 것. 허욕을 부리면 피로만 겹치게 된다.


원만한 처신에 뜻을 이룬다. 분주다사해도 실속이 없고 구설수만 따른다. 사사로운 정에 치우치면 피곤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현실을 파악하여 손해가 없도록 하라.


귀인운의 뜻을 따르면 승산의 기회를 잡는 법이다.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된 상태. 무슨 일이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매사는 자신이 결정지을 단계에 놓이게 된다.


상오는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라. 금전운과 문서운의 해결은 유리하게 전개된다. 건강에 우선 신경을 쓰고 순리대로 풀어 나갈 때 뜻을 이루니 조급하지 말라.

과감성보다는 유연하게 대처하면 재물운이 안정된다. 과음을 절대 삼갈 것. 서로 믿음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금전운의 안정을 추구하라.


정신적, 육체적 고충도 따른다. 매사를 배척하기보다 포용하는 자세로 대할 것. 문서운 관계로 시끄럽고 한때 역경에 처하나 오후 늦게는 안정을 찾겠다.


성격이 원만하다고 매사 뜻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주관적인 신념을 갖고 소신을 펼쳐 나가면 매사가 형통된다. 흐름을 잘 판단하는 것이 중요. 이성운 갈등에 조심하라.


적극적인 실천만이 빠른 결과를 갖게 된다. 결과가 중요함을 인식하여 행동으로 임할 것. 노력하기 전에 이익을 생각하지 말라. 행동이 원만하면 귀인운의 도움으로 승진운, 명예운이 순조롭다.


경솔한 행동은 금물. 매사를 깊이 생각하되 판단은 오후에 하고 행동으로 옮길 것. 심리적인 갈등 혹은 건강이나 의욕이 저조할 수 있으나 매사 순탄하게 연결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