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오리온 롯데제과 이디야 外

공유
0

[신제품] 오리온 롯데제과 이디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젤리데이 석류 출시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신제품 ‘젤리데이 석류’를 출시했다. 젤리데이 석류는 국내 제과업계에서는 드물게 석류를 원재료로 한 제품으로 석류 본연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이에 쫀득한 식감으로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하트모양 젤리에 ‘비타C 파우더’로 코팅이 되어 있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롯데제과, 마음전해 드림카카오 출시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의 제품 패키지에 응원, 축하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드림카카오 72%와 56% 용기 캡(뚜껑) 부위에 ‘드림’이라는 제품명을 활용하여 ‘꽃 길만 걷게 해드림’, ‘축하해 드림’, ‘유아 마이 드림’, ‘토닥토닥 해드림’ 등 재미있는 응원 메시지를 삽입했다.

◇ 이디야커피, 벚꽃라떼 출시
이디야커피가 ‘벚꽃라떼’로 봄의 시작을 알린다. 이디야커피가 봄을 맞아 시즌 신메뉴 ‘벚꽃라떼’를 6일 출시한다. ‘벚꽃라떼’는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꽃인 벚꽃을 모티브로 한 음료다. 풍성하게 올려진 휘핑크림 위에 토핑된 라즈베리 화이트 초콜릿은 바람결에 흩날리는 벚꽃 잎을 연상케 한다.

◇ 웅진식품, 자연은 음료 2종 출시

웅진식품이 과즙에 유산균을 더한 음료 ‘자연은 요거상큼 복숭아’와 ‘자연은 요거풋풋 사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풍성한 과일의 맛과 유산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국내와 일본에서 특허(특허번호 한국/일본-제10-1800632호)를 획득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해 소비자들의 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