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고어코리아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고어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레이디스, 라임 빈폴 캡슐 컬렉션 선봬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라임(Lime)’을 컨셉으로 한 ‘라임 빈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빈폴레이디스는 라임에서 느껴지는 새콤달콤함과 빈폴만의 젊은 감성을 더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했다. 특히 라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하는 한편 파인애플, 사과 등 과일을 자수와 프린트로 활용해 초현실주의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 코오롱FnC 캠브리지 멤버스, 구매금액별 선물 제공 프로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가 봄을 맞아 구매금액별 선물을 제공하는 ‘The Spring is Here’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캠브리지 멤버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여행용 수트케이스를,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셔츠 또는 타이를 증정한다.

◇ 고어코리아, 윤현민 광고 영상 공개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코리아가 배우 윤현민을 브랜드 모티베이터로 선정하고 광고 영상을 5일 공개한다. 고어코리아가 윤현민을 브랜드 모티베이터로 선정하게 된 배경에는 운동선수와 배우로의 두 가지 삶을 살아온 그의 열정이,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에서 최고를 지향해온 고어텍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이다.

◇ 좋은사람들,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운영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여성의 건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국내 최초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엄마와 딸의 데이트’를 콘셉트로 모녀 대상 특별 할인과 매주 토요일 생리에 대해 모녀가 같이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2018 S/S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

유니클로가 지난 1월 런칭해 한파에도 불구하고 품절 대란을 일으킨 2018 S/S ‘Uniqlo U’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오는 9일 출시한다. 2차 라인업 상품들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봄 시즌에 걸맞게 다채로운 색상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티셔츠, 스웨터, 하프 팬츠 및 간절기용 아우터 등으로 구성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