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피에프창 농심켈로그 세븐스프링스 外

공유
0

[신제품] 피에프창 농심켈로그 세븐스프링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피에프창, 웍 불맛 시즌메뉴 출시

사진=피에프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피에프창 제공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s)’이 ‘웍(WOK)의 불맛’을 컨셉으로 한 시즌 메뉴 ‘WOK+FIRE’를 출시한다. 중식의 대표 조리 도구 ‘웍’이 700도 이상의 뜨거운 불에서 빠르게 재료를 조리하며 만들어내는 ‘불맛’의 매력을 피에프창 메뉴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2종과 웍의 불맛을 잘 담고 있는 기존 메뉴 4종으로 구성된다.

◇ 농심켈로그,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출시
농심켈로그가 체리블라썸을 주제로 새롭게 개발한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를 3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인다.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체리맛 크랜베리까지 3가지가 한꺼번에 담긴 제품이다.

◇ 세븐스프링스, 봄 신메뉴 선봬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싱그럽고 향긋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세븐스프링스는 '필 더 스프링(Feel The Spring)’이란 주제로 샐러드 3종, 디저트 2종, 핫푸드 1종 등 총 6종의 신메뉴와 비빔밥 코너를 2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 죽이야기, NS홈쇼핑 장조림 출시

죽이야기가 새롭게 개발한 장조림을 오는 28일 NS홈쇼핑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죽이야기의 대표 반찬인 장조림을 가정간편식(HMR)으로 국내산 진도울금과 가시오가피, 백연잎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40분간 N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굽네치킨의 히트 메뉴인 볼케이노 및 갈비천왕의 소스를 활용해 닭가슴살과 맛있는 밥을 함께 볶아 낸 ‘굽네 볼케이노 치밥’ 및 ‘굽네 갈비천왕 치밥’ 2종과 닭가슴살과 아삭한 김치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