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롯데제과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롯데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쁘띠 프렌즈 2기 모집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다음달 9일까지 쁘띠첼 대학생 서포터즈인 ‘쁘띠 프렌즈(Petit Friends)’ 2기를 모집한다. ‘쁘띠 프렌즈’는 쁘띠첼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20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평가하고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소비자패널 집단으로, 디저트를 사랑하는 19세~28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 올해 100명 규모 신규채용 진행
하이트진로가 올해 총 100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1년 통합법인 출범 후 최대 규모다. 하이트진로는 다음달 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채용부문은 영업, 생산/연구, 관리, 해외사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채용한다.

◇ 롯데제과, 빼빼로 iF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제과는 이달 초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사(International Forum Design)가 선정하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빼빼로 깔라만시’와 ‘빼빼로 카카오닙스’가 본상을 수상했다. ‘빼빼로 깔라만시’와 ‘빼빼로 카카오닙스’는 천만 여건이 넘는 온라인 데이터를 인공지능(AI)을 통해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 해태제과, 부라보바 인기 급증

해태제과에 따르면 “아이스바로 깜짝 변신한 부라보바가 출시 한달 만에 302만 개가 팔리며, 누가바에 이어 바 제품 매출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하루 평균 10만개. 아이스크림 업계 보릿고개라 할 수 있는 1월~2월 신제품 역대 최대 실적이다. 1~2월은 성수기의 25% 정도인 비수기 시장임을 감안하면 상당히 의미가 깊다.

◇ 오비맥주, 카스 고든램지 모델 계약 연장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가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램지(Gordon Ramsay)와 모델 계약을 연장, 신규 광고를 촬영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카스 공식 SNS에 팬들이 남긴 다양한 질문에 고든램지 특유의 직설적이고 유쾌한 답변을 담은 ‘고든램지 프레시 인터뷰’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 웅진식품 자연은, 소비자 체험단 모집

웅진식품의 주스 브랜드 ‘자연은’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제품은 자연은 제주감귤, 토마토, 알로에 340mL 3종이다. 소형 페트병에 담겨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상큼한 과일과 야채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다. 체험단 모집은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 토레타, 박보영 양세종 광고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순수한 매력의 대세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드라마 속에서 순수한 연하남의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8년 최고의 유망주 배우 양세종을 함께 모델로 발탁해 박보영과 함께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착한 수분습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 멤버스 회원 500만명 돌파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정관장 멤버스’ 회원이 500만 명을 돌파했다. ‘정관장 멤버스’는 정관장 매장 또는 정관장몰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른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다. 1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정관장 멤버스 회원이 되면 KGC인삼공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한국피자헛,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

한국피자헛은 27일 신제품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는 육즙을 꽉 잡은 큐브 형태의 스테이크를 은은한 단맛의 어니언 소스에 재워 깊은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더블 포테이토 크런치 엣지로 고소함과 식감까지 더했다.

◇ 탐앤탐스, 3.1절 맞아 태극기 게양

탐앤탐스는 3.1절을 맞이해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이틀간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듀얼포스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다. 또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태극기를 게양해 온ㆍ오프라인에서 태극기 물결을 펼칠 계획이다. 탐앤탐스는 태극기 게양 외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3.1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