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동아쏘시오홀딩스 대웅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동아쏘시오홀딩스 대웅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종근당, 비타브리드 듀얼세럼 홈쇼핑 매진 기록

사진=종근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종근당 제공

종근당은 기능성 화장품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이 최근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75분 동안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당초 목표를 초과해 6만병 이상 판매됐다. 이는 방송시간 1초당 13.5병 꼴로 판매된 기록이며 해당 방송은 동 시간대 홈쇼핑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연간 휴무일 임직원 공지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기업문화를 확산하고자 ‘2018 연간 휴무일’을 임직원들에게 알렸다. 연간 휴무일 공지는 연초에 미리 휴가 일정을 임직원들에게 알려, 임직원들이 여유 있게 휴가 계획을 세우고 항공이나 숙박 등을 사전 예약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 대웅제약, 가스모틴SR정 런칭 심포지엄 개최

대웅제약은 지난 20일 서울 롯데 시그니엘호텔에서 기능성 소화불량증 치료제 ‘가스모틴SR정(모사프리드시트르산염수화물 15mg)’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가스모틴SR정은 다음달 1일부터 보험급여가 적용되며 1일 3회 복용법의 오리지널 가스모틴정을 1일 1회 복용법으로 개량한 의약품이다.

◇ 종근당고촌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종근당고촌재단은 23일 서울 충정로 종근당빌딩에서 ‘2018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장학생 341명에게 약 13억원의 장학금과 무상기숙사를 지원한다. 종근당고촌재단은 올해 국내‧외 장학생 127명(국내 73명 / 해외 54명)에게 대학 등록금 전액을 지급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장학생 70명은 생활장학생으로 선발해 대학 졸업 때까지 매달 50만원의 생활비를 지원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