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어디서 볼까?… 'MBC, SBS, KBS, my K, 아프리카TV, 푹TV' 등

공유
1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어디서 볼까?… 'MBC, SBS, KBS, my K, 아프리카TV, 푹TV' 등

아프리카TV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중계한다. 자료=아프리카TV.이미지 확대보기
아프리카TV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중계한다. 자료=아프리카TV.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이 2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경기 중계 채널에도 관심이 쏠린다.

우선 방송 3사인 KBS와 SBS, MBC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중계한다. KBS의 경우 이재후 아나운서와 개막식 총연출을 맡은 양정웅 감독이 폐막식 중계에 나선다.
SBS는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배성재-박선영’ 아나운서가 개막식에 이어 폐막식에서도 명품 중계를 선보인다. 주영민 기자 또한 함께 중계에 나서 폐막식의 이모저모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 네이버 스포츠와 my K, 아프리카TV, 푹TV에서도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이 중계된다.

아프리카TV는 오후 7시부터 BJ ‘대륙남’이 길거리 인터뷰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8시에는 BJ ‘나는 행운’이 폐막식 현장 방송을 한다.

푹TV는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뿐만 아니라 컬링 결승전과 봅슬레이 등 오늘의 경기 영상을 제공한다. 다시 봐도 감동적인 하이라이트 경기와 올림픽의 숨은 조력자였던 코치 등 스태프들의 이야기도 함께 볼 수 있다.

한편, 폐막식은 기존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도전정신을 의미하는 ‘The Next Wave(미래의 물결)’을 주제로 열린다. 한류스타 씨엘과 엑소가 출연해 폐막식 무대를 꾸미고 장예모 감독이 차기 개최도시 공연을 진행한다. 평창 올림픽 내내 화제가 됐던 드론쇼 또한 다시 한 번 펼쳐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