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경향하우징페어’ 전시 및 안마의자 체험부스 운영

공유
2

바디프랜드, ‘경향하우징페어’ 전시 및 안마의자 체험부스 운영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2018 경향하우징페어&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 참가, 안마의자와 천연 라텍스 침대 등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2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한 ‘경향하우징페어’는 1986년 제1회 행사를 개최한 이후 올해 3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 건축 분야 박람회다.
경향하우징페어와 함께 열리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국내외 인테리어와 생활가전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자리로, 바디프랜드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참가했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에 필요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했다.

현장 부스에는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를 비롯해 세계 최초‘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렉스엘 플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셀러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블랙에디션’,스타워즈 버전의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도 전시됐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앤 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1:1 맞춤형 상담,제품의 구매 및 렌탈도 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현장 특별이벤트로 렌탈, 구매 시 가격 할인과 수면양말, 수면안대, 캔들 등으로 구성된 ‘꿀잠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2018 경향하우징페어&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25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