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5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0일‧무자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매사는 안정이 되며 문서운면에서는 오랜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다. 귀인운 도움.

60년생 뛰는 만큼 수확을 얻겠다. 서쪽에 귀인운이 있으니 기쁜 소식도 들려오고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72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침착하게 받아 들여라. 겸손한 자세가 오늘을 결정하게 된다.

84년생 이사운, 변동운은 삼갈 것.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게 생각하고 실속을 차려 행동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폭 넓은 자세로 움직여라. 여행운, 변동운에서 새로운 이익이 조성되며 하던 일은 호전세.

61년생 사업운이 상승하니 새로운 혁신도 요구된다. 좀 더 다변성 있는 기회를 가져보도록.

73년생 많은 사람에게 신임을 받게 되겠으니 하고 싶은 일에서 뜻은 이뤄지게 된다.

85년생 성격을 유하게 갖고 반성을 해 보도록 하라. 마음의 안정이 오늘의 운세를 좌우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변화를 추구함이 이상적일 수도 있다. 매사에 적극성을 띠고 과감하게 대처하라.

62년생 당신의 노력의 대가를 인정받으니 사업운에 발전이 있겠으며 재물운도 안정된다.

74년생 변동에 휘말리면 현실은 좌절감만 따른다. 건강에 한층 유념하고 매사 성급하지 말라.

86년생 실리보다는 손해를 먼저 생각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주위의 환경을 바꿔보는 것도 좋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사업가는 변동이나 확장에 따르는 구설수, 관재수가 있으니 주변을 두루 살펴라.

63년생 큰 이익만 노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다방면으로 길을 모색함이 바람직하다.

75년생 공과 사를 엄격히 가릴 것. 계약과 서류는 사전에 철저히 확인 검토하라. 정확한 판단도 필요.

87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흔들리면 혼선만 따르게 된다. 현실에 만족하여 생각하고 충실하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본능적인 행동보다는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가급적이면 현실을 고수함이 최선이다.

64년생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행할 때 뜻은 통한다.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금물.

76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실리에만 매달리지 말고 순리대로 나가면 행운은 따른다.

88년생 이성운의 도움이 크고 기쁨이 넘치겠다. 직장운, 사업운이 분주하니 이익 또한 크게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기대된다. 바르게 행할 때 주위에서 큰 도움을 받게 된다.

65년생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 할지라도 오기를 부리지 말고 기다려야 빛을 보는 법이다.

77년생 자신의 뜻이 성취되는 행운을 겸비할 것이다. 문서운 면에도 기쁨과 명예운이 따른다.

89년생 바쁜 가운데 재물운이 따르고 귀인운의 도움도 있다. 윗사람이나 선배의 지도가 필요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스스로 결단을 내리지 못하니 득보다는 손실이 크겠다.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66년생 근심이 속출되니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최선이다. 변화나 변동에서는 갈등만이 따른다.

78년생 소득도 없이 분주하면 결과는 공수레 공수거. 헛되이 남의 일에는 절대 나서지 말라.

90년생 이성운에 갈등이 쌓이면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된다. 매사에 안정을 추구함이 바람직.


未(양띠운세) 55년생 함부로 밀고 나가는 경향이 많으나 때가 아니다. 후퇴하는 것이 전진하는 것보다 낫다.

67년생 자신의 판단이 확실하더라도 주위의 의견을 따름이 현명하다. 결과는 늦게야 알게 된다.

79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자신의 이익만을 논하지 말고 원만히 타협해야 한다.

91년생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매사를 처음 시작한다는 기분이면 모든 점이 순조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하면 서광이 비치기 시작한다. 느긋한 자세로 대처할 것.

68년생 계획했던 대로 이뤄지며 수입도 크겠다. 증권과 투자에서 예상외의 득이 있겠다.

80년생 마음가짐의 재정립이 필요. 기본 노선을 개선하여 값지고 보람찬 행동으로 이어 나가라.

92년생 다른 사람을 내세워 합의를 보거나 한걸음 양보하는 것이 문제를 빨리 해결하는 방책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애는 쓰지만 공은 없고 손해만 따르게 된다. 경솔한 판단은 시간만 소비하며 소득도 적다.

69년생 몸도 마음도 편치가 않으니 쓸데없는 고집만을 부리게 된다. 중요한 결정은 내일로.

81년생 인내와 노력이 중요하다.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을 찾아 나가는 칠전팔기의 운세이다.

93년생 계약관계나 약속에 성급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마음가짐이 필요할 때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충실한 사업에는 단계적으로 발전하여 나가며 금전운에도 안정을 유지한다.

70년생 멀리 해외 여행하면 주위로부터 신임을 받고 형제나 친구의 도움도 크게 얻는다.

82년생 남을 미워하지 말고 원만하게 대하라. 수입은 있으나 소비가 크겠다. 구설수에 조심.

94년생 좀 더 안정을 갖고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신경과민이 되기 쉬운 짜증스러운 날이 될 수도.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사업운이 궤도에 오르며 뜻밖에 경사가 속출할 것이다. 믿을 만한 사람과 상의하면 이익도 창출.

71년생 나가면 귀인을 만나고 재물운도 얻고 명예운도 얻게 된다.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83년생 문서운 면에는 이상적인 기회를 포착하게 되니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진취적으로 밀고 나가라.

95년생 지나친 소비는 금물이다. 순리에 따라 분수를 지키면 문서운, 재물운이 형통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