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4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4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4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9일‧정해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뜻에 맞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으며 분주한 가운데 재물운도 안정이 된다.

60년생 양보할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경솔한 처사는 금물이며 믿었던 사람에게 배반당할라.

72년생 상부상조를 한다면 항상 주변에 많은 귀인이 따르며 행운은 바로 앞에 있을 것이다.

84년생 계획했던 일에는 큰 성과를 보겠다. 이성운에는 화합하는 행운의 날이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막혔던 문서운 관계가 해결되며 이성운 관계도 평탄하게 된다.

61년생 신중할 때 행운을 낚는다.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고 해서 독선적인 행동을 하지 말라.

73년생 시기를 잘 찾아서 적절하게 임기응변으로 넘어가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5년생 좀 더 폭 넓은 방법이 필요하다. 변화적인 데서 새로운 구상이나 묘안이 생겨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성급하게 서두르면 작은 일에도 손해를 본다. 언행에 조심하여 대처해 나가면 좋다.

62년생 아집과 교만을 부리면 승부에서 패할 수 있다. 상대의 의견에 동조함도 바람직스럽다.

74년생 상대방의 의견에 함정이 있을 것이니 신경을 쓰라. 친구로 인한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조심.

86년생 목적을 이루기 위해선 끈질긴 용기가 필요할 때이다. 기적이라는 것이 있으니 좌절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구태여 시비수에 말려들 필요가 있을까. 남의 일에 관여하지 않을 때 일신이 스스로 편안해질 때이다.

63년생 분수에 맞게 행동하고 일방적인 사고방식에서는 탈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에 유념토록.

75년생 자신의 직분에서 새롭고 착실하게 도전하여 보라. 만족을 얻을 수 있고 행운도 따른다.

87년생 매사가 너무 순조로워지니 도리어 긴장이 된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사태를 직시할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타협과 양보를 통해서 일은 성사될 것이다. 금전운 지출에 주의하고 건강운과 사업운에 유념.

64년생 주관을 세우고 내일을 기다려라. 현재의 상태에서는 그저 벗어나고 싶은 심정뿐이다.

76년생 일처리는 소극적으로 처리함이 유리하다.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하도록.

88년생 주위의 조언이 때로는 보약이 된다. 독선적인 행동을 자제하면 피해는 없을 것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자만하지 말고 자신의 품위를 지켜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인내하고 자중함이 바람직.

65년생 원군은 근처에 있으니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중요하다. 여유를 가지고 행동할 것.

77년생 성급하게 나서지 말고 여유있게 대처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다.

89년생 뜻하지 않은 구설수에 휘말리면 감당하기 어렵다. 주의깊게 살펴보되 앞장서지 말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모든 것이 발전하는 형국이다. 행운이 보이는 좋은 기회이니 분발함이 바람직하다.

66년생 남들보다는 한발 앞서는 재능을 타고 났으니 쉬지 않고 노력하면 빛을 보게 된다.

78년생 목표한 대로 뜻을 이루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대세의 흐름을 따르면 더욱 좋아진다.

90년생 이성운 문제에 어려움이 닥치겠다. 문제의 해결은 지연책을 쓰며 내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원만한 가운데 거래도 이뤄지고 사업운, 영업운이 이루어지고 금전운 관계도 안정세.

67년생 재물운의 호조로 문서운에 기쁨도 따르니 능력을 발휘하여 소신껏 목표를 향해 전진하라.

79년생 명예운과 재물운도 따를 듯. 성실하면 뜻하지 않은 이익도 크게 얻게 된다.

91년생 승산이 선 뒤에 기회를 노려야 한다. 시간을 잘 활용하여 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가급적 일을 오전에 종결 짓되 오후에는 구설수에 조심하라. 왕성한 의욕을 갖고 실행하라.

68년생 의논할 사람이 생기는가 하면 남을 돌보아 주는 등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80년생 하는 일은 이루어지겠지만 허탈함은 메울 수가 없겠다. 신념을 가지고 추진하라.

92년생 인사이동이나 영업장소의 이동 또는 방침의 변동은 절대 삼가고 현업을 준수함이 현명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예상외의 효과가 타나날 것이니 거래는 부드럽게 진행되겠으며 금전운 관계는 안정세.

69년생 무슨 일이든지 용의주도하게 대응하자. 대체로 순조롭게 풀려나가면 명예운도 따른다.

81년생 조급하게 서두르면 중도에 실망과 좌절만 따른다.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여 나감이 바람직.

93년생 때로는 시간이 해결을 해줄 것이니 매사 성급하지 말고 여유 있게 행동하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의견의 일치를 본 다음 행동에 옮기면 뜻이 형통되며 재물운 또한 안정되겠다.

70년생 의견대립이 생겨 제멋대로라고 비난을 받을 수도 있다. 자신의 안정이 필요할 때.

82년생 표면적으로는 성공운이 따르는 듯 보이나 내면에는 고민이 있는 상태. 변동은 절대 삼가라.

94년생 직장인은 인사이동이나 승진운 기미도 보인다. 조급은 금물이니 기다리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상황을 맞이하고 있으므로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재물운이 형통된다.

71년생 매사가 마음먹기에 달려 있으나 현 상태로는 제자리를 지킴이 가장 바람직한 처세이다.

83년생 이상과 현실이 뜻과 같지 않다. 외부적인 면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도록 하라.

95년생 타인으로 인한 지출이 많을 때이니 주의하라. 직장운, 재물운이 따르니 실리를 추구함이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