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G마켓, 전자랜드, 현대百

공유
0

[이거 꼭 봐!] G마켓, 전자랜드, 현대百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마켓, 감귤 젤리 ‘말삭말삭하G’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이 제주 감귤 젤리 ‘말삭말삭하G’를 출시했다. ‘제주 감귤 젤리 말삭말삭하G’는 건강식품 제조업체 휴럼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NPB상품으로, 100% 제주 감귤 농축액에 비타민C 500mg을 함유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감귤을 농축해 감귤 본연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식이섬유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를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마켓은 출시를 기념해 ‘슈퍼딜’ 코너를 통해 한 봉지 90g(약 30알)짜리 5개 묶음은 6900원, 10봉지 묶음은 1만1700원에 판매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 사전예약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삼성전자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의 사전 예약 판매를 23일 가전양판점 중 최초로 시작한다.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예약 신청을 할 수 있다. 예약 고객은 3월 9일부터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통신사 가입을 원하는 고객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자급제 단말기는 기본 설치되는 통신사 앱이 없으며, 구입 후 통신사에 가입하면서 선택약정할인으로 통신요금을 25%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현대백화점, “실속 있는 면접 정장 장만하세요~!”


현대백화점은 2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루키 수트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남성복 브랜드 젠과 피에르가르뎅이 참여해 코드·정장·재킷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