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스닥협회, 신임 수석부회장에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 선출

공유
0

코스닥협회, 신임 수석부회장에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 선출

부회장 5명·이사 12명 신규 선임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 회장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 회장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올해 캐치프레이즈는 한국경제의 미래와 희망, 코스닥"

코스닥 협회가 새로운 구호아래 신규 임원을 선임한다.
코스닥협회는 '제19기 정기의원총회'를 열고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 회장을 낙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임 부회장으로 ▲박병근 오디텍 대표이사 ▲정승환 위즈코프 대표이사 ▲이순종 쎄미시스코 대표이사 ▲노은식 디케이락㈜ 대표이사 ▲차중석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이사 등 5명을 선임했다.

신임 이사에는 ▲김만훈 셀트리온헬스케어 대표이사 ▲이혁렬 에스폴리텍 대표이사 ▲최대규 ㈜뉴파워프라즈마 대표이사 ▲이재정메카로 대표이사 ▲정현호메디톡스 대표이사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이사 ▲이재호 테스 대표이사 ▲이상규 인터파크대표이사 ▲범진규 드림시큐리티 대표이사 ▲정대택 피앤이솔루션 대표이사 ▲강재구 우진비앤지 대표이사 ▲김준홍 미래컴퍼니대표이사 등 12명이 선출됐다.

코스닥협회는 '한국경제의 미래와 희망, 코스닥'이라는 구호 아래 ▲코스닥기업의 성장동력 지원 및 권익 옹호 ▲코스닥시장의 건전성과 역동성 지원 ▲일자리 창출의 견인차 역할 수행 등을 목표로 설정했다.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정책 수요 증가에 따른 연구정책 사업의 전략적 강화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지원사업 강화 ▲실무역량 제고를 위한 지원서비스 지속 추진 ▲홍보·IR 지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등을 통한 코스닥 위상 제고 ▲회원사 임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연수 추진 ▲소통경영을 통한 교류 및 협조체제 구축 등을 선정했다.

김재철 코스닥협회 회장은 "코스닥기업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다양한 정책건의와 지원사격을 펼칠 계획이다"며 "기업 성장으로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