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현대G&F 휠라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현대G&F 휠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남성 트렌드 분석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패션연구소 오수민 수석연구원은 “개인의 취향과 환경 변화로 남성들의 드레스 코드가 유연해지고 있다” 라며 “최소한의 매너는 지키면서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한 셋업부터, 컬러 베리에이션을 바탕으로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파스텔 컬러 활용까지 남성들의 ‘멋’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 현대G&F, 타미힐피거 브랜드 라인 확장

현대G&F가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인 ‘타미힐피거’ 상품 라인 확장에 드라이브를 건다. 남성·여성·키즈 등에 이어 슈즈까지 브랜드 라인을 확장키로 한 것이다. 현대G&F는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타미힐피거 슈즈(풋웨어)’를 론칭한다. 특히, 현대G&F는 국내에 ‘타미힐피거 슈즈’를 단독 매장 형태로 운영할 예정이다.

◇ 휠라, 김유정 휠라레이 영상 공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전속모델 배우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휠라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파스텔톤 소품이 즐비한 세트를 배경으로 등장, 이번 시즌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레이'를 착용한 채 리듬을 타며 깜찍한 스텝을 선보였다.

◇ 좋은사람들, 통합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자사 통합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에 맞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관련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언더웨어 쇼핑 공간’을 마련하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