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인형미모 데일리룩…24일(토) 결방

공유
4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인형미모 데일리룩…24일(토) 결방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서현 역으로 활약하는 이다인이 21일 쵤영을 마친 후 데일리 룩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서현 역으로 활약하는 이다인이 21일 쵤영을 마친 후 데일리 룩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최서현 역의 이다인이 데일리 룩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다인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셀카로 보이는 사진 한 장과 '촬영 끝나구 밥머그러 왔어요. 모두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다인은 극중 럭셔리한 정장 차림과 상반되는 캐주얼한 라운드 티를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형이다", "미모가 눈부시네요", "놀람토끼 표정해도 귀여워요", "이제 얼마 안 남은 '황금빛 내 인생' 촬영 열심히 하시구 밥도 맛나게 드세용", "시즌2 나왔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방송된 '황금빛 내인생' 47회에서는 최서현(이다인 분)이 서지호(신현수 분)에게 빠져 있는 가운데 지호 역시 야구 방망이를 든 서현에게 반해 그야말로 막내커플을 탄생시켜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오는 24일(토)은 결방하고 25일 저녁 7시 55분에 48회가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