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2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2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2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7일‧을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필요하다.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로 하여금 접근하게 해서 해결하라.

60년생 성급하지 않으면 큰 소원도 차츰 성취된다. 재물보다는 건강에 유의하도록 할 것.

72년생 육감이 통하니 현재의 상태에서 과감하게 벗어나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따른다.

84년생 철저하게 확인하고 검토, 분석해야 손해를 막을 수 있다. 너무 맞아보면 실수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세상만사가 자신의 뜻대로만 되지는 않는 법이다. 고집은 금물이니 남의 의견도 존중하라.

61년생 일이 될 성싶어 최대한 노력을 해보지만 결코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답답하겠다.

73년생 금전 보증, 심부름은 피하라. 정에 못 이겨 말려들면 책임 질 경우가 생길 수 있다.

85년생 노력에 비하여 소득도 크며 사업운, 공직자는 행운의 날이 된다. 여성은 먼 여행을 삼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동남간에 묘책이 있을 것이니 성사를 시켜보도록 하라. 이익과 재물을 얻는다.

62년생 사업운에는 호운이다. 단 너무 욕심을 내지 않으면 무난하게 뜻을 이루게 된다.

74년생 무리한 행동이나 과격한 말을 삼가라. 재물운이 따르니 자중하도록. 신념을 갖고 일하라.

86년생 문서운, 성공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위의 조언을 받아들여 실천하면 의외로 결과는 좋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모임에 나가면 의견 대립으로 불만을 갖게 될 듯. 자기주장이나 남의 험담을 피하는 것이 유리.

63년생 좋은 기회를 만나 기대했던 일은 뜻을 이루니 마음을 깨끗이 하고 일에 전력하라.

75년생 라이벌을 누르고 앞서가는 기상이 있으니 발전할 운세이다. 부작용도 생각해 두라.

87년생 모든 일이 풀려 나가며 대망을 이루는 계기가 되는 운세이다. 과용한 지출은 삼갈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있으니 보살펴 주도록. 의외로 이익이 크면 좋은 연분이 될 수도 있다.

64년생 현재는 만족할 만큼 좋은 상태이니 과감하게 착수하라. 기회를 놓치지 말 것.

76년생 노력의 대가 이상의 효과가 나타난다. 성실하고 근면한 사람에게는 대길할 운세.

88년생 대인관계는 부드럽게 하면서 현재의 여건에 적응해 보도록 하라. 건강에 신경을 쓰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으며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라. 비교적 행운의 날이 된다.

65년생 서쪽에서 재물을 얻고 동쪽에서는 귀한 인연을 만난다. 밖의 일은 순조롭고 가정도 화목하다.

77년생 전화위복으로 성취도가 강하며 뜻을 찾는 계기가 조성될 수 있는 면이 강하다.

89년생 권태로움 속에서도 기쁨을 누리게 되니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재물운, 사업운은 안정세.


午(말띠운세) 54년생 마음의 문을 열면 의논할 사람이 나서니 계획한 사업, 문서 의논하도록 하라.

66년생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확신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라.

78년생 리더십을 발휘하다가 상대에게 두려움을 심을까 우려된다. 남을 감싸주고 과감하게 처세하라.

90년생 새로운 친구를 얻게 되고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금전운 관계는 안정세.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과 용기도 필요하지만 때로는 마음을 닦고 물욕을 버리면 운세는 상승세를 탄다.

67년생 기다리는 일에도 성과가 크고 당신에게 좋게 풀린다. 계획을 굳히기에는 절호의 기회.

79년생 경솔하게 밀고 나가면 손재수가 따른다. 과격하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이롭다.

91년생 구설수에 주의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까 두렵다. 몸을 사리고 입을 무겁게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자신의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가면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68년생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과욕을 버리면 주위로부터 인정도 받게 됨을 명심하라.

80년생 동업을 할 경우 서로의 주장을 굽히지 않으면 문을 닫게 된다. 원만히 타결하도록.

9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얻으며 소망은 이루어지겠으나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소리는 요란하나 실리적인 부분은 신통치가 않다. 사랑으로 감싸고 은혜를 베풀도록.

69년생 계획이나 추진하던 일이 뜻과 같지 않으니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라. 안정을 우선시 하라.

81년생 어려운 일은 상사와 상의하라. 문화계, 예술인에게는 대길운세. 이성운 문제는 제자리 걸음.

93년생 과욕은 죄를 잉태하게 한다. 금전운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분수를 알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재물은 탐한다고 해서 수중에 들어오지 않는 법이다. 순리에 맡겨두는 편이 현명함을 알 것.

70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으로 상대의 마음을 감동시키도록 하라. 금전운 관계는 안정세.

82년생 매사가 조화를 이루니 몸이 바쁜 만큼 성공이 따른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오는 법.

94년생 무슨 일을 하든지 간에 결과는 양호하다. 현재로서는 하나의 절정을 이룰 수 있는 운세.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궁리가 많고 실행을 하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하다.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약간의 여유는 얻겠다.

71년생 새로운 사업에는 절대 손대지 말라. 지금 상태에 만족해 하면서 하던 일이나 계속하는 것이 유익.

83년생 책임감이 강하고 사려 깊게 행동하니 많은 사람들이 따르는 하루. 사업운이 성취되고 승진운도 있다.

95년생 노력한 대가는 얻게 된다. 주위로부터 인기를 얻게 되고 시험운, 승진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평택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