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승훈·김민석·정재원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 "단합된 팀워크 좋은 결과 낼 것" 각오 전해

공유
0

이승훈·김민석·정재원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 "단합된 팀워크 좋은 결과 낼 것" 각오 전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를 앞두고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이 소감을 전했다. 남자 팀추월 결승시간은 이날 오후 10시 11분부터 방송된다. 사진=스피드 남자 팀추월 경기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를 앞두고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이 소감을 전했다. 남자 팀추월 결승시간은 이날 오후 10시 11분부터 방송된다. 사진=스피드 남자 팀추월 경기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를 앞두고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이 소감을 전했다.

남자 팀추월 결승은 21일 오후 10시 17분 강릉 스피드 스케이트장에서 열리는 남자 팀추월 준결승 경기에 이승훈(대한항공), 김민석(성남시청), 정재원(동북고)이 출격한다. 남자 팀추월 결승시간은 이날 오후 10시 11분부터 방송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경기에서 한국 대표팀이 노르웨이와 맞붙는다. 앞서 한국 대표팀은 예상을 깨고 빙속 강국 네덜란드를 1.38초로 앞서며 결승에 진출했다.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에 앞서 이승훈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는 “잠시 후 제가 남자팀추월 경기에 출전한다. 단합된 팀워크로 좋은 결과 만들어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민석 선수는 남자 팀추월 결승 경기를 앞두고 “이번 올림픽에 세선수와 함께 호흡 잘 맞추고 있다.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밝혔다.

정재원 선수는 “팀추월 종목에 맞춰 열심히 하고 있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과연 한국 대표팀이 노르웨이를 꺾고 금메달을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