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56회 심이영, 면접관 본부장 이시강에 "백수씨!"

공유
0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56회 심이영, 면접관 본부장 이시강에 "백수씨!"

2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56회에서는 윤예은(심이영)이 민형주(이시강)가 면접관이자 본부장인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56회에서는 윤예은(심이영)이 민형주(이시강)가 면접관이자 본부장인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심이영이 이시강 정체를 알게 된다.

2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56회에서는 윤예은(심이영 분)이 민형주(이시강 분)가 면접관이자 본부장인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민형주는 윤예은이 입사를 원한 회사가 자신의 그룹인 것을 알고 깜짝 놀란다.

이진섭(강서준 분)은 어머니 진말심을 굶기고 혼자 스테이크를 먹으러 간 조화영(조영숙, 반소영 분)에게 큰소리를 친다.

진섭이 "너 어머니한테 잘 한다며? 이거 잘하는 거냐고?"라고 소리치자 조화영은 "내가 경고했지? 내 앞에서 어머니 편들지 말라고"라며 더 크게 고함을 지른다.

결국 이진섭과 여동생 세란(허은정 분)이 저녁 식사 준비를 하고 그 모습을 본 말심(김선화 분)은 가슴을 친다.

한편, 조화영에게 협박당한 박봉식(정두겸 분)은 민형주를 찾아온다. 봉식은 "도대체 조영숙과 이진섭이 망가질 때를 기다리는 이유가 뭐냐"라고 물어본다. 이에 형주는 "한 여자를 지켜야하기 때문"이라고 대답해 설렘을 선사한다.

회사에서 예은과 마주친 민형주는 정체를 고백하기로 결심한다.
티모 그룹에 입사면접을 보러온 예은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한 형주는 "본의 아니게 윤예은씨를 속인 게 있어요"라고 밝힌다. 예은이 "도대체 뭔데요? "라고 하자 형주는 "곧 알게 돼요"라며 말을 아낀다.

이어 형주는 "윤예은씨가 그걸 알게 돼도 우리가 지금껏 나눈 우정 흔들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덧붙인다.

예은은 마침내 면접을 보기 위해 티모그룹 본부장실로 들어간다. 본부장실에서 민형주를 발견한 예은은 깜짝 놀라 "백수씨!"라고 소리친다.

예은은 민형주가 티모 그룹 본부장이라는 사실을 알고도 예전처럼 사랑과 우정을 이어갈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