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2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신년운세 재물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22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신년운세 재물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2일 목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7일‧을유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주변의 여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승산의 기회도 따라준다.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갈 때 행운의 날. 문서운에는 과감하게 추진하라.


이웃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화합함에 신경을 쓰고 안정을 우선시 하라. 분주히 나서나 실속은 없으며 몸만 피곤하다. 자중이 최선이며 섣부른 승부는 삼가라.


진취적인 행동에서 뜻을 이루게 된다. 결정적인 순간에는 과감하게 추진하라. 주위에서 도와주니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망설이지 말 것. 명분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라.


사업 확장은 삼감이 좋다. 금전운 관계는 고전이 따르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고 경거망동하지 말라. 소득은 없으니 건강에 유념하고 욕심을 버릴 것.

이웃과의 마찰이 예상되니 침묵이 최선의 방책이다. 재물운, 문서운을 발동하며 길하나 피로가 겹치니 우선은 안정을 찾도록 하라. 금전운, 명예운에도 좋다.


금전운, 명예운이 좋으니 감사한 마음으로 이웃을 맞을 때 큰 행운도 보장된다.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승진운이 따르는 행운의 하루.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최선을 다하라. 기대한 일은 충족되는 날이 되겠다.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며 사업운은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성급하지 말고 찬찬히 내실을 다져 나가라. 이웃과의 융합도 큰 힘이 됨을 놓치지 말라. 목적달성을 위한 여행도 필요하다. 변화 속에 승산의 기회는 주어진다.


귀인운이 나서서 도우니 금전운 관계도 풀려 나간다. 여유 있는 행동이 미덕이다. 안정 속에서 뜻을 찾도록 하고 타인의 일에는 간섭하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송파 강동 종로 중구 용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