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투쿨포스쿨 토니모리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투쿨포스쿨 토니모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마몽드가 립스틱을 그대로 갈아 튜브에 담은 스퀴즈 립스틱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을 3월 1일에 새롭게 출시한다. 이는 2014년 출시 이후 선명한 발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레용 타입의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을 짜서 쓰는 리퀴드 제품으로 확장한 것이다.

◇ 투쿨포스쿨, 빅 볼드 아이 메이크업 선봬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2018 F/W 뉴욕 패션위크에서 미국 패션브랜드 리버틴(Libertine)의 공식 파트너로 참가해 1920년대 룩에서 영감을 받은 ‘빅 볼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은 ‘아트클래스’, ‘글램락’, ‘다이노플라츠’ 라인의 제품들로 표현한 컬러감 없는 벨벳 피부와 짙은 블랙의 강렬한 눈매가 특징이다.

◇ 토니모리,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 출시

토니모리가 ‘아이라이너 고유명사’ 백젤 아이라이너를 펜슬 형태로 선보인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를 출시했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토니모리의 대표 메가 히트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백젤 아이라이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펜슬 타입의 선보여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니스프리모음재단, 제2회 모음포럼 제주서 개최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과 제주연구원이 ‘제주다움’의 발굴과 확산을 위한 제2회 모음포럼을 지난 20일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개최했다. 지역 전문가와 일반인 1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포럼은 제주의 자연과 사람, 문화의 가치를 발굴하고 확산시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 나가기 위해 마련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