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아가방앤컴퍼니 애경 베베쿡

공유
0

[e-생활] 아가방앤컴퍼니 애경 베베쿡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반한 쇼핑몰에 아가방갤러리 3호점 오픈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아가방앤컴퍼니가 베트남 호치민의 대형 쇼핑몰인 ‘반한 쇼핑몰(Vanhanh shopping Mall)’에 아가방갤러리 3호점을 오픈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2016년 본격적인 베트남 진출을 시작으로 2년 만에 매장을 3개까지 확장했다. 특히, 베트남 현지 유통분야 선두 업체인 ‘사이공 쿱(Saigon Coop)’ 그룹과 파트너 십을 맺고 적극적인 시장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 애경,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 매년 두자릿수 성장률 기록

애경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 선택’ 대표제품 ‘베이킹소다’가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8% 성장하며 출시 이후 매년 두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2014년 3월 출시 이후 16년에 24.7%, 17년에 10.8% 성장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브랜드 전체로는 16년에 전년 대비 49.7% 성장한대 이어 17년에도 83.2% 성장하며 매출액이 확대되고 있다.

◇ 베베쿡, 앱‧홈페이지 업그레이드 개편 진행

베베쿡이 고객 편의 향상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는 2018년 베베쿡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베베쿡은 올해 자사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의 업그레이드 개편을 진행한다. 당일 생산 및 당일 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베베쿡은 식단매니저를 통해 고객이 식단에 따라 배송일 또는 배송지, 이유식 단계 등을 조정할 수 있도록 고객 주문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