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현대홈쇼핑, G마켓, 이마트

공유
0

[오늘은 여기] 현대홈쇼핑, G마켓, 이마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홈쇼핑, 일주일간 삼성슈퍼위크 특별전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에어컨·노트북·세탁기 등 삼성의 대표 가전제품을 집중 편성해 ‘삼성슈퍼위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19일 저녁 7시 35분에는 ‘삼성 무풍에어컨’을 선보인다. 가격은 259만 9000원이며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같은 날 저녁 8시 40분부터는 ‘삼성 노트북5’를 판매한다. 가격은 89만 8000원(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이며, 일시불 9만원 할인과 삼성 와이파이 복합기 등 7종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24일 오전 11시 40분에는 ‘엑티브워시’ 세탁기 방송을 진행한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봄 아우터 대전’ 영캐주얼 신상품 균일가 판매

G마켓이 19일부터 25일까지 ‘봄 아우터 대전’을 열고,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신제품 9종을 3만원대부터 최대 5만원대까지 균일가로 단독 기획 판매한다. ‘LAP’, ‘에고이스트’, ‘미쏘’, ‘온앤온’ 등 유명 브랜드 봄 아우터 상품도 할인가에 마련했다. 특히 G마켓 단독으로 기획해 선보이는 봄 아우터 9종은 KF패션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머스트비’, ‘YK038’, ‘케네스콜’, ‘바닐라비’의 2018 신상품으로, 동일 제품군의 판매 가격 대비 평균 50% 인하된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사이즈’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88사이즈 제품을 특별 제작했다.

◇이마트, ‘구워먹고 튀겨먹는 플랜틴 바나나 맛보세요’


이마트가 요리용 바나나인 플랜틴 바나나 ‘바나밸리 쿠킹’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중남미, 동남아 등에서 주식으로 먹는 요리용 바나나 품종인 플랜틴 바나나를 개당 1,980원에 이마트 전국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플랜틴 바나나는 일반 바나나보다 크기가 크고 전분함량이 높아 고소한 맛과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섬유질 비타민 칼륨 등 영양분도 풍부하다. 플랜틴 바나나는 슬라이스 형태로 썰어서 팬에 기름을 두르고 소금을 뿌려 구우면 고구마와 비슷한 맛이 나는 과일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