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 예약… “구글·애플 통해 사전 등록”

공유
0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 예약… “구글·애플 통해 사전 등록”

게임빌이 오는 3월 공개할 수집형 RPG 게임 ‘빛의 계승자’.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이 오는 3월 공개할 수집형 RPG 게임 ‘빛의 계승자’.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를 오는 3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국내외 CBT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등록할 수 있다. 참여 유저들에게는 ▲캐럿 300개 ▲2성 진화 재료 ▲탐사력 100대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빛의 계승자는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다. 해당 장르에서는 드물게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게임 유저는 빛의 계승자로 변신해 어둠에 빠진 세계의 적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 게임은 방사형 월드맵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3대 3으로 진행되는 ‘대전’과 상대방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도 펼칠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유명한 펀블로와 손잡고 출시하는 두 번째 게임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3000만을 넘겼다. 출시 이후 3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양 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빛의 계승자로 또 한번의 글로벌 흥행을 노리고 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