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8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8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8일 일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월 3일·신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안정된 측면에서 문서운이 형통되며 능률 또한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시기. 금전운에 행운.

60년생 안정을 추구하되 소심한 행동은 피할 것. 변화운, 변동운이 유익하지 못하니 주의하라.

72년생 정신적·물질적 도움이 따를 때이니 가급적 오전을 기하여 종결을 짓고 오후는 여유를 갖도록.

84년생 주위에 동조함은 구설수나 모함이 따름에 주의하라. 매사에 의견대립에 조심. 안정이 우선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뜻을 구하면 매사가 순리적으로 형통되며 따라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61년생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 한편으로는 애정운에 행복을 맞이할 수 있다.

73년생 뜻하지 않은 협조자로 인하여 심리적인 안정과 재물운이 따른다. 그러나 늘 함정은 있다.

85년생 확고한 판단이 있는 경우라도 주위의 자문이 더 한층 필요하다. 담보, 보증은 삼갈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대방은 양면성을 지녔고 이해력이 부족함이다. 경솔하지 않게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62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여 변화를 갖는 것도 바람직하다. 주위를 포용하여 밀고 나가라.

74년생 불안한 동요가 따라서는 안 된다.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친다. 겸허한 자세로 행동하라.

86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따를 수 있으나 주도권을 포기하지 말고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갈 때 성취감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호의적인 때일수록 매사를 완벽하게 처리하라. 금전운, 문서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63년생 안정된 토대 위에 부분적인 개혁은 다른 좋은 결과를 맺게 한다. 금전운이 해결되고 문서운이 길하다.

75년생 안정을 갖고 행동하면 뜻을 성취할 것이다. 성급하거나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87년생 서로의 성격이 상반되기 때문에 매력을 느낀다. 그러니 헤어지기가 어렵다. 정신적인 면에 치중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변화 변동에는 이익이 없으니 신중하라.

64년생 치밀한 계획과 주위의 협조가 필요하다. 성급한 판단은 오해만을 불러일으킴에 주의할 것.

76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진취적으로 성취할 수 있는 자신이 생긴다.

88년생 변화 변동은 좋지 않으니 현재 위치를 고수하라. 안정을 갖고 자중함이 가장 이롭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서로의 의사가 합해지면 크게 형통할 수 있으며 안정이 따르고 재물운, 사업운이 들어온다.

65년생 실리적인 면을 부각시킬 경우 계획은 지연된다. 원만한 가운데 최종적인 결정은 무난히 이뤄진다.

77년생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니 매사에 신경이 쓰이게 된다. 좀 더 의연하게 대처함이 필요하다.

89년생 보다 진취적인 방향으로 전환할 것. 노력에 대가를 기대하려면 결정적인 계기가 필요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전반적으로 침체기가 따르니 원기회복에 주력할 것. 성급함은 큰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66년생 주관적인 입장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건강이나 정신적 피로가 겹침에 주의.

78년생 능력을 보완할 때 막중한 힘이 따르게 된다. 목적을 위해서는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할 것.

90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 명예운이 따를 수 있으나 분주한 만큼 이성운 간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내실을 기하는데 역점을 두도록. 작은 것에서 차근차근 쌓아올려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하라.

67년생 근심과 기쁨이 엇갈리는 상태에 이르게 되니 마음가짐을 유연하게 가지도록 하라.

79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뜻은 형통된다. 사업운, 금전운 측면이 행운을 찾을 때이니 노력하라.

91년생 뜻밖의 주변사람의 기쁨이 따른다. 직장운, 이성운에 기쁨이 더 큰 시기가 될 것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안정권을 유지하여 단계적인 방법으로 풀어 나가도록 하라. 성급한 측면은 자신만 무기력하게 된다.

68년생 강행하면 자칫 불리하다. 가급적 합리적인 방법을 택하여 안정권을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80년생 공연히 타인으로 인하여 구설수나 모함에 휩싸이지 마라. 주위의 도움으로 뜻이 형성될 기회이다.

92년생 성급한 일처리는 금물이며 뜻밖에 이성간에 오해가 생길 수 있으나 큰 문제는 안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중도에 포기하면 보람을 찾지 못한다. 계획과 구상이 많으니 목적을 향해 전진함이 필요.

69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어제까지 쌓은 노력의 대가로 반드시 돌아온다. 매사는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81년생 유연한 자세로 대처하고 포용력으로 감싸 나가면 매사가 성취된다. 아울어 명예운, 직장운네 행운.

93년생 안정성 있는 자세에서 실행할 때 매사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정신적인 피로감은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지연된 상태에서 매사가 성취될 전망도 보인다.

70년생 자신의 계획이나 구상에 변화나 변동을 하지 말라. 성급함은 구설수만 일으킨다.

82년생 적극적인 상태에서는 자신의 기력만 소모하게 된다.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치달을 수 있다.

94년생 자신의 경솔한 행동은 질투를 유발하게 한다. 이해와 설득으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의존한다는 마음 자세는 자신만 무능력하게 인식케 한다. 피로감이 겹치지 않도록 건강에 유념하라.

71년생 실력을 과시하다 보면 실수가 따르기 쉬우니 자중하여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83년생 묵은 것은 털어버리고 새롭게 전진한다는 각오를 갖추고 행동하라. 성취감은 따른다.

95년생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침착한 면을 보여 매사를 풀어 나가도록.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 화성 안양 평촌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