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11번가, 신라면세점, 현대H몰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11번가, 신라면세점, 현대H몰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SK플래닛 ‘11번가’, 어메이징 11 기획전


이미지 확대보기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어메이징 11’ 행사를 통해 11번가에서 잘 팔리는 인기 아이템11종과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이슈라이징 아이템 11종 총 22종의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어메이징 11’은 놓치기 아까운 아이템을 엄선해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12일 시작해 22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히트템 1개, 레어템 1개를 공개한다. 디지털상품부터 리빙 소품까지 설 연휴기간에도 눈길을 끌만한 인기상품들이 마련돼 있어 연휴 쇼핑족들에게 유용한 쇼핑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 사이 ‘신라 퍼피(Puppy)’가 매장을 돌아다니며 서울점 행사 내용이 담긴 리플렛을 나눠준다. ‘신라 퍼피’가 나눠주는 리플렛과 서울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지하1층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국산 인기 브랜드 마스크팩 3장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 지하 1층에 새롭게 생긴 ‘뷰티 디바이스 존’에서는 2월 한 달간 전체 상품 20% 할인 행사와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H몰, 25일까지 ‘포스트설’ 프로모션

현대H몰이 설(16일) 이후 상품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7일부터 25일까지 ‘포스트설’ 프로모션을 열어, 다양한 쇼핑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17일과 18일에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5%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9일과 20일에는 현대H몰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금카엘’ 슈즈 블랙과 브라운 색상을 각각 100족 한정해 예약 판매한다.

◇위메프, 엄마놀자 기획전 70% 할인


위메프가 설 연휴에 멀리 떠나지 않고도 자녀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는 ‘엄마놀자’ 기획전을 열고, 키즈카페 이용권부터 키즈공연, 체험전시, 눈썰매장, 테마파크 입장권 등 전국 500여개의 다양한 가족 여가활동 딜을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키즈카페 카테고리에서는 ▲꼬마버스타요 ▲코코몽키즈랜드 ▲딸기가좋아 ▲뽀로로파크 등 프랜차이즈 키즈카페의 전국 지점을 동시 진행한다. 이 밖에 ▲하남/일산 미니특공대 ▲차피패밀리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신학기 맞아 ‘학생가구 세일전’

신학기를 앞두고 1위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3월 4일까지 ‘학생가구 세일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소프시스, 한샘, 일룸, 시디즈 등 대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매주 순차적으로 브랜드위크를 열고, 할인 쿠폰 등 혜택도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 ‘소프시스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어서 행사 2주차(2/19-2/25)는 ‘한샘 브랜드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3주차(2/26-3/4)는 ‘일룸과 시디즈 브랜드 세일’을 열고, 신학기 상품들을 파격 할인한다.

◇위메프, 신년 ‘다이어트’ 기획전 진행


위메프가 신년맞이 다이어트 계획을 이어가는 고객층을 겨냥해 ‘도전! 다이어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어트 관련 식품·간식·보충제 등 식습관 관련 제품뿐 아니라, 다이어트 운동에 필요한 기구, 체중계, 기능성용품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식이요법 카테고리에서는 ▲닭가슴살, 샐러드도시락 등 다이어트 식품 ▲깔라만시 원액, 파인애플식초 등 차·음료 ▲고구마, 세척사과 등 다이어트 간식 ▲에너지바, 다이어트 쉐이크 등 보충제 ▲건강식품 등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