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언더아머 이랜드월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언더아머 이랜드월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레드페이스, 다큐 북극특집 메이킹필름 공개

사진=레드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YTN사이언스 다큐멘터리 북극특집 촬영 과정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공개하며,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이스가 공개한 영상에는 YTN사이언스 다큐멘터리 제작진들의 북극특집 촬영기와 아름답고 신비한 북극의 절경이 담겨 있다. 레드페이스가 지원한 재킷, 모자 등 방한용품을 착용해 극한 추위를 극복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 언더아머, 트런‧트런 나이트 성료

언더아머가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IFC몰에서 열린 ‘언더아머트런(UNDER ARMOUR TRAIN X RUN)’과 ‘언더아머트런(UNDER ARMOUR TRAIN X RUN) 나이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10일 진행된 ‘언더아머트런 나이트’에서는 150여 명의 참가자들이 러닝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후 약 4km 거리의 IFC 몰을 달리는 특별한 나이트 러닝을 경험했다.

◇ 이랜드월드 로이드, 로켓 목걸이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이드가 추억을 담고 열어보는 즐거움이 있는 로켓(Locket) 목걸이를 선보였다. 로이드 로켓 목걸이는 ‘Love’ 레터링이 각인되어 있는 하트 펜던트와 42cm와 55cm 두 가지 스타일의 체인으로 각각 출시 됐으며 10K와 14k, 18k 중 선택할 수 있다. 안에 무언가를 담아 놓을 수 있는 형태로 펜던트가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 쌤소나이트코리아, 녹색봉사단 교육 캠프 참가자 모집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사단법인 미래숲이 주최하는 제 17기 ‘녹색봉사단’ 교육 캠프를 후원하고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17기 녹색봉사단은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쿠부치 사막을 방문해 식수활동을 비롯한 모의 UN, 멘토링, 워크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올해는 쌤소나이트코리아 서부석 대표를 비롯한 멘토들과의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