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박시후, 심쿵 눈썰매장 비하인드 컷

공유
7

'황금빛 내인생' 박시후, 심쿵 눈썰매장 비하인드 컷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도경 역의 박시후가 눈썰매장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박시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도경 역의 박시후가 눈썰매장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박시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최도경 역의 박시후가 화제의 눈썰매장 대본 컷을 공개했다.

박시후는 지난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썰매장 현장 촬영 비하인드 컷과 함께 "감기조심하세요 #황금빛 내인생"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시후는 롱패딩을 입고 대본을 손에 들고 있는 흑백사진과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1일 밤 방송된 '황금빛 내인생' 45회 엔딩을 장식했던 극중 서지안 역의 신혜선과 키스신을 담았던 곳으로 보는 사람에게 설렘은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배우님. 얼마 남지않은 촬영 무사히 잘 마치시길.... 건강도 꼭챙기시구요", "지안과 도경의 선택 어찌 될까욤. 눈썰매장 데이트 그리고 마지막 선택 볼 때마다 안타까워욤", "도경 & 지안의 사랑의 깊이와 안타까움에 감동했습니다. 2명의 스키장 장면 최고입니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박시후, 신혜선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