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 박하나, 첫방송 언제?

공유
4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 박하나, 첫방송 언제?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이 평창 2018 올핌픽 편성 관계로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최명길-왕빛나-박하나가 주축으로 활약한다. 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이 평창 2018 올핌픽 편성 관계로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최명길-왕빛나-박하나가 주축으로 활약한다. 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 첫방송 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형의 집'은 '평창 2018 올림픽' 편성 관계로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다.
드라마 스페셜 '보미의 방', '징비록' 등을 진행한 김상휘 PD가 연출을 맡았다. 극본은 김예나와 이정대 작가가 공동 집필한다.

‘인형의 집’은 재벌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굴지의 패션 재벌 은회장家의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그밖에 한상진, 이은형, 이한위, 유서진 등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한편, '인형의 집' 측은 이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최명길-박하나-왕빛나 세 배우가 맡은 세 여자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극이 전개될 예정이어서 이들의 사진을 티저 포스터 형식으로 공개하게 됐다"며 "안방극장을 울리고 웃길 욕망의 세 여자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내 남자의 비밀' 후속 '인형의 집'은 오는 26일 오후 7시 50분에 KBS2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