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 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하와이안항공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 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하와이안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이미지 확대보기
◇에미레이트항공, 발렌타인데이 특가 프로모션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23일까지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허니문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104만19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42만19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13일부터 14일까지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에게는 하트 모양의 밀크 초콜릿이 제공되며,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기내 면세점에서 95달러 이상의 면세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4일에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국제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모엣 샹동 로즈 임페리얼(Moet & Chandon Rose Imperial)을 포함한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특별 메뉴가 제공된다.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세이패시픽항공, 2018 무술년 맞이 마일리지 선물 이벤트


캐세이패시픽항공이 2018 무술년을 맞이해 6명의 여행객에게 총 14만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해주는 마일리지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한국을 출발하는 왕복항공권 혹은 에어텔 상품 구매 후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등 2명에게는 3만 아시아 마일즈를, 2등 4명에게는 2만 아시아 마일즈를 제공하며,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3등 선물인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아시아 마일즈 기존 회원도 해당된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1등에게 제공되는 3만 아시아 마일즈로는 홍콩 왕복항공권 1매 또는 오사카 왕복항공권 2매를 예약할 수 있다. 2만 아시아 마일즈로는 타이베이 왕복항공권 1매를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에어텔 상품 예약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하와이안항공, 새 CEO에 피터 인그램 여객사업 총괄 부사장 선임

하와이안항공은 피터 인그램(Peter Ingram) 여객사업 총괄 부사장이 오는 3월 1일부로 새로운 CEO로 부임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와이안항공은 지난 11월 현 CEO인 마크 던컬리(Mark Dunkerley)의 퇴임 소식을 밝히며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피터 인그램 부사장을 차기 CEO로 선임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피터 인그램 신임 CEO는 하와이안항공이 파산보호(챕터 11)에서 벗어난 지 6개월 만인 2005년 12월 최고 재무 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로 하와이안항공에 합류했다. 이후 2011년 여객사업 총괄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로 임명돼 마케팅, 세일즈, 수익 관리, 노선 계획, 로열티 프로그램, 화물 등을 총괄하며 하와이안항공의 급격한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피터 인그램 하와이안항공 신임 CEO는 “하와이안항공의 수장으로 최고의 팀을 이끌 수 있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며 “마크 던컬리의 뒤를 이어 하와이안항공의 더 큰 성공과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