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클루 코오롱FnC 外

공유
1

[패션 그거!] 유니클로 클루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배우 김고은 모델 발탁

사진=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브랜드 고유의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전할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 김고은은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고은은 2월 말부터 방영될 광고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유니클로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이랜드월드 클루,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올리브 스튜디오와 협업해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클루가 선보인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는 목걸이 2종, 팔찌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코코몽’과 ‘아로미’의 얼굴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 코오롱FnC 래코드, 바 소파 3종 기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업사이클 브랜드 ‘래코드’가 설을 맞아, 중증 장애우를 위한 의자인 ‘Baa sofa(바 소파)’ 3종을 사회복지시설 ‘라파엘의 집’에 13일 기부한다. ‘Baa sofa’는 래코드가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와 함께 협업하여 디자인한 모듈형 소파로, 작가가 직접 선택한 코오롱FnC의 재고 원단으로 만든 4개의 각기 다른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쌤소나이트,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 선봬

쌤소나이트가 11개의 신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성용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백팩뿐 아니라 토트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Generation Go’를 컨셉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며 일상에서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