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정유사 선택형 주유 할인카드 '신한카드 딥 오일' 선봬

공유
0

신한카드, 정유사 선택형 주유 할인카드 '신한카드 딥 오일' 선봬

신한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신한카드가 주유 금액의 10% 할인 가능한 '신한카드 딥 오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딥오일카드'는 고객이 직접 정유사를 선택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리터당 할인 서비스가 아닌 주유금액 기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운전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상품을 설계, 월 최대 8만5000원의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유 서비스는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한 곳에서 이용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정유사 선택은 4개사 중 1개만 가능하며, 연 1회 변경할 수 있다.

차량 서비스의 경우 정비소인 스피드메이트 및 전국 모든 주차장 이용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정비소는 오프라인 현장 결제만 가능하며, 주차장은 주차장 업종으로 등록된 신한카드 가맹점에 한해 제공된다.

생활 서비스는 GS25, CU 편의점과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점, 택시 이용시 각각 5% 할인받을 수 있다. 영화 서비스는 롯데시네마 일반관 5000원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다르다. 전월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의 경우 주유·차량·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한도는 각 15만원이며, 영화 서비스 월 제공횟수는 1회로 제한된다. 전월이용금액 70만원 이상의 경우 주유·차량·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한도가 각 30만원이며, 영화 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는 2회이다.

연회비는 로컬(S&) 1만원, 해외겸용(Master) 1만3000원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