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 대우건설에 물어봐!”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앤서(D.Answer)’ 론칭

공유
1

“부동산? 대우건설에 물어봐!”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앤서(D.Answer)’ 론칭

디앤서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디앤서 홈페이지.

대우건설이 부동산종합서비스인 ‘D.Answer’(디앤서)를 론칭(Launching)하고 임대계약부터 시설관리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종합서비스란 기업이 개발·분양·임대·관리·중개·금융 등 모든 부동산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의미한다.

대우건설은 임대·임차인 관리 시스템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비스를 통해 임차인은 계약현황에서부터 공과금, 입주민설문, 주거생활 등의 전반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임대인 역시 공실현황에서 임대료, 임대현황표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생애주기별 맞춤 주거서비스, 마을공동체 구성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D.Answer’(디앤서)는 대우건설의 이니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의미하는 Different, 부동산의 가치를 발견하는 Discovery의 ‘D’와 솔루션 제공의 의미를 담은 ‘Answer’의 결합어로 ‘부동산종합서비스의 정석’으로 발돋움하겠다는 대우건설의 의지를 담은 네이밍이다.

대우건설은 이달 입주를 시작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동탄 행복마을 푸르지오'에 'D.Answer'(디앤서) 오픈 플랫폼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D.Answer'(디앤서) 홈페이지에서 '오픈플랫폼 체험하기'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D.Answer'(디앤서) 오픈 플랫폼 서비스는 향후 확대가 가능한 서비스인 만큼 임대인과 임차인은 물론 이용하는 고객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