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3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3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3일 화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28일·병자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화합하는 과정에서 뜻도 이루어진다. 안정을 추구할 때 문서운, 매매운이 원만하게 이루어진다.

60년생 타인의 일에 간섭하면 구설수와 오해만이 따른다. 현재 위치를 고수할 때 안정도 따르는 법.

72년생 과격하게 나서거나 간섭하면 도리어 불리한 상황에 도달한다. 안정 위주로 추진할 것.

84년생 의욕에 따르는 결과는 빠르게 나타난다. 귀인운의 도움과 이성운에 새로운 행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안정이 되는 시기이다. 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매사는 순조롭게 뜻을 이루게 된다.

61년생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는 호시기이다. 자신의 소신에 따라 과감히 밀고 나가라.

73년생 쓸데없는 공상이 들 수 있는 시기이며 활동적인 데서 매사가 원만히 풀려 나간다.

85년생 묵은 것을 털어버리듯 새롭게 매사에 도전하는 자세로 나아가면 사업운에 발전이 뒤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양보하는 마음가짐을 가져라. 금전운 면에 치우치면 실속이 없게 되는 시기이다.

62년생 섣부른 의욕을 자제하고 과학적 판단을 추구하라. 주위와의 융합함이 바람직한 시기.

74년생 욕구가 충족될 때 매사가 행운이 따르게 된다. 안정을 추구할 때 문서운, 승진운이 따른다.

86년생 선배나 윗사람과 상의하여 문제를 해결하라. 때로는 자신의 판단도 흐려질 우려가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과감한 행동으로 능력을 발휘하라. 그러나 서류상의 문제는 신중히 검토한 후 실행하라.

63년생 자만하다가는 가진 것도 빼앗기게 된다. 겸허한 자세로 주위를 포용하면 뜻밖의 행운이 있다.

75년생 자칫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고 경솔하게 진로를 결정하면 후회가 따를 수 있음에 주의.

87년생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게 따를 수도 있다. 섣부른 변화는 실망만 크게 따르니 주의.


辰(용띠운세) 52년생 평온한 분위기를 유지함과 동시에 가급적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할 것. 금전 대출은 금물.

64년생 변동수에서 새로운 기쁨을 맛볼 수 있으니 활력을 갖고 행동하면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76년생 다른 사람과 협력하게 되면서 자신의 능률도 오르고 문서운 면에서 뜻한 바 길을 찾게 된다.

88년생 찾아온 기회를 놓치면 일어서기 힘드니 신중을 기하여 좀 더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열매를 거두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바쁨 속에서 능력의 한계를 깨닫게 된다. 용기를 잃지 말라.

65년생 목적을 가진 만큼 성취감도 빠를 것이다. 강인한 인내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시기.

77년생 본인의 의지력에 따라 승패는 달려 있다. 주위의 동조자를 잘 활용할 때 최선의 길은 열린다.

89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계획에 앞서 충분한 검토가 중요한 법.


午(말띠운세) 54년생 때로는 욕구와 불만에서 갈등을 느낄 때이다. 안정 속에서 내일로 대처함이 이롭다.

66년생 출발이 잘못 되었으므로 예상과 달리 실망도 뒤따를 것이다. 현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

78년생 안정된 상태가 되어야 자신의 뜻이 형성되며 지연된 상태의 문제는 서서히 호전되겠다.

90년생 능력의 한계에 부딪치면 속수무책이 된다. 매사를 여유 있게 대처함이 필요한 시기.


未(양띠운세) 55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있으니 자신의 실리적인 면을 고수하라. 건강에 유념할 것.

67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소외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심리적인 갈등을 고조시킨다.

79년생 당신의 결단력이 빛을 보는 시기이다. 능력이 강인할 때에는 그 어떤 경쟁자도 무섭지 않다.

91년생 고집을 부리다가는 도리어 불씨의 화근이 된다.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자신의 뜻이 이뤄지며 행운도 뒤따를 수 있는 계기를 얻게 된다.

68년생 본인은 전력을 다하고 있다지만 현재의 상태로서는 여유를 갖고 행함이 현명하다.

80년생 끈기를 갖고 목적을 추구하라.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실리를 추구하기가 어렵다.

92년생 급하다고 서두르면 일은 더 지연된다. 느긋하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성격에서 오는 이해부족으로 주위로부터 원성이 따를 수도 있다. 자중하여 행동하도록 하라.

69년생 현재의 위치를 만족하게 생각하라. 자신의 능력에도 때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을 잊지 말 것.

81년생 믿음과 신뢰로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감이 유익하다. 활동적인 분야는 피곤만 겹친다.

93년생 이성운의 의견대립이 있겠으며 직장운이 불길해 동료간에 시비수가 우려된다. 금전운은 호전.


戌(개띠운세) 58년생 지혜와 재력이 조화를 이룰 때이다. 좀더 과감하게 밀고 나감이 필요할 시기.

70년생 몸만 고달프지 실속은 없다. 과욕은 금물이며 분수 밖의 일은 자중함이 최선이다.

82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성급한 반면 경솔한 행동에서 의욕이 상실된다.

94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협동하는 자세로 임하면 금전운 융통에서 활력을 갖는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물리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상태가 보다 빠른 발전을 찾는 계기가 된다. 건강에 유념하라.

59년생 사업운이 상승세이니 활력을 갖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금전운 면에도 안정을 갖겠다.

71년생 강인한 의욕을 가짐에 목적은 무난히 달성한다. 무리하지 말고 건강에 유념하도록 할 것.

83년생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여유를 갖고 매사를 풀어 나감이 현명한 처세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