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한정판 ‘메탈릭 블루’ 출시

공유
0

[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한정판 ‘메탈릭 블루’ 출시

2월 9일부터 전국의 아이코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

한국필립모리스가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의 한정판 ‘메탈릭 블루 (Metallic Blue)’를 오는 9일 출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필립모리스가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의 한정판 ‘메탈릭 블루 (Metallic Blue)’를 오는 9일 출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의 한정판 ‘메탈릭 블루 (Metallic Blue)’를 오는 9일 출시한다.

설 연휴를 맞이해 출시되는 이번 아이코스 한정판 메탈릭 블루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 중 하나인 시원한 블루 톤을 사용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아이코스 루비’ 이후 두번째 한정판이다.
아이코스 메탈릭 블루는 전국의 아이코스 전용 온·오프라인 스토어, 이마트의 가전제품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2만원이다. 이와 함께 포켓 충전기를 간편하게 충전하고 보관할 수 있는 ‘싱글 충전 도킹 스테이션’과 ‘듀얼 충전 도킹 스테이션’도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 한해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코스 메탈릭 블루와 함께 싱글 충전 도킹 스테이션, 듀얼 충전 도킹 스테이션, 파우치, 캐리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도 선보인다. 싱글 충전 도킹 스테이션 패키지, 파우치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13만8000원이며, 듀얼 충전 도킹 스테이션 패키지, 캐리 케이스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14만8000원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