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제일제당 한국필립모리스 파리바게뜨 外

공유
0

[신제품] CJ제일제당 한국필립모리스 파리바게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고메 수프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한 정통 수프 ‘고메 수프’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메 수프는 ‘고메 머쉬룸 어니언 수프’, ‘고메 브로콜리 치즈 수프’, ‘고메 토마토 크림 수프’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고메 수프는 전문점에서 즐기던 깊고 진한 수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한정판 ‘메탈릭 블루’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의 한정판인 ‘메탈릭 블루 (Metallic Blue)’를 출시한다. 설 연휴를 맞이해 출시되는 이번 아이코스 한정판 메탈릭 블루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 중 하나인 시원한 블루 톤을 사용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아이코스 루비’ 이후 두번째 한정판이다.

◇ 파리바게뜨, 퐁당쇼콜라식빵 출시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퐁당쇼콜라식빵’을 출시했다. ‘퐁당쇼콜라식빵’은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내는 촉촉한 식빵에 프랑스산 정통 가나슈를 듬뿍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손으로 뜯으면 결결이 살아있는 식빵 속에서 진한 초콜릿이 꿀처럼 흘러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 4종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디저트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 4종을 선보였다.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는 이번 시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푹신한 프랑스 프리미엄 구움과자인 다쿠아즈 사이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은 디저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