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리오슈도레, 발렌타인데이 맞아 프러포즈 디저트·음료 출시

공유
0

브리오슈도레, 발렌타인데이 맞아 프러포즈 디저트·음료 출시

사진=브리오슈도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브리오슈도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프랑스 정통의 맛을 선사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리오슈도레가 사랑스런 연인의 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프러포즈 디저트와 음료를 출시한다.

프러포즈 디저트로 선보이는 ‘갸또 무스 오 프랑브아즈’와 ‘갸또 무스 오 쇼콜라’는 진한 무스 케이크로 사랑스럽게 올라간 화이트 로즈 장식이 특징이다. ‘순수한 사랑’을 의미하는 화이트 로즈는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상징이다. 지난 크리스마스 한정 출시 메뉴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갸또 프로마쥬’ 역시 재출시된다.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뜻하는 ‘가심비’ 있는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미니 프러포즈 디저트’도 눈길을 끈다. ‘무스 오 프랑브아즈’와 ‘무스 오 쇼콜라’는 크기는 작지만 산딸기의 상큼함과 쇼콜라의 진한 풍미를 느끼기에 손색없는 제품이다. 꾸준히 사랑 받아온 페레로 토핑과 브라우니 케이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브라우니 페레로’는 익숙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프렌치 디저트에 빠질 수 없는 ‘마카롱 프레즈’는 새롭게 출시되는 마카롱에 신선한 제철 과일인 통딸기 토핑이 인상적이다.

이밖에 발로나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카페 모카’와 ‘핫 초콜릿’ 음료도 달콤함을 더한다. 고소한 코코넛 토핑이 가득한 ‘프레즈 코코 스무디’는 한겨울 추위도 잊게 만드는 상큼한 딸기 베이스로 맛과 모양 모두를 충족한 ‘오감만족’ 신메뉴다.

프러포즈 디저트 혹은 음료를 1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무료 아메리카노와 퐁당쇼콜라 1pcs(피스) 등 두 가지 혜택이 들어있는 ‘하트쿠폰’이 증정된다. 하트쿠폰은 100% 당첨 쿠폰으로 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나눠 갖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렌치 시크를 담은 파리지앵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의 2018년 S/S 신제품 경품 행운도 노려 볼 수 있다. 브리오슈도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프러포즈 신메뉴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블랙마틴싯봉의 패션아이콘 제품인 론니슈즈와 테일러드 사첼백(투스트랩)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오슈도레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브리오슈도레만이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해왔다”며 “디저트 자체의 달콤함뿐 아니라 사랑의 설렘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프러포즈 신제품은 9일부터 브리오슈도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