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푸드빌 해태제과 오리온 外

공유
0

[신제품] CJ푸드빌 해태제과 오리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제품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가 화사한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밸런타인· 화이트데이 제품을 출시한다. ‘꽃처럼 피어나는 달콤한 우리사이’를 주제로 사랑과 우정이 싹트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친구·지인을 위해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초콜릿·사탕 제품과 파티용 케이크를 선보인다.

◇ 해태제과,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 선봬

해태제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러브메시지를 담았다. 자유시간 브랜드를 활용해 ‘OO시간’, ‘자유OO’으로 메시지를 패키지에 표현하는 방식. 연인들을 위한 러브메시지 24종과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자유메시지 42종으로 모두 66가지다.

◇ 오리온, 꼬북칩 새우맛 출시

오리온은 4겹의 바삭한 식감에 통새우의 깊은 감칠맛을 더한 ‘꼬북칩 새우맛’을 출시한다. 꼬북칩 새우맛은 4겹 해물스낵이다. 통새우의 깊은 감칠맛과 4겹이 주는 꼬북칩 특유의 풍부한 식감이 만나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맛의 해물스낵이 탄생했다. 통새우 함량을 8.6%(원물 기준)로 높이고 건조, 조리, 효소처리 등 3가지 공정으로 가공해 새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8종 선봬

롯데제과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은 오버액션토끼를 비롯해 도모군, 스누피 등의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제품과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전면에 내세운 제품 및 금괴, 하트 모양 등의 패키지가 특징인 제품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졌다.

◇ 카페베네, 봄에 만난 진짜 딸기 5종 출시

카페베네가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 ‘봄에 만난 진짜 딸기’ 5종을 출시한다. 이번 ‘봄에 만난 진짜 딸기’ 신메뉴는 봄의 제철 생딸기와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조화롭게 사용해 음료와 빙수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딸기 신메뉴 5종은 딸기가 수확되는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카페베네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교촌에프앤비, 겨울 시즌 한정 응원 패키지 3종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겨울 시즌 한정 응원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응원 패키지 3종은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드림응원팩(교촌라이스세트+살살미니)’, ‘황금응원팩(허니오리지날+레드윙1/2)’, ‘교촌응원팩(교촌오리지날+레드윙1/2)’으로 3가지 팩으로 구성됐다. 응원팩은 8일부터 25일까지 3종 모두 2만5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