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본아이에프 웅진식품 탐앤탐스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본아이에프 웅진식품 탐앤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본아이에프 본도시락, 혼설족 한정판 명절 도시락 출시

사진=본아이에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혼설족(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들)’을 겨냥해 '한정판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15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본도시락의 명절 도시락은 흑미밥과 궁중 잡채, 영양 버섯 불고기, 오색 진미전, 미역국 등 명절 요리와 미네랄워터 등으로 구성됐다.

◇ 웅진식품, 잔소리 스페셜 메뉴판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이 설 명절, 쏟아지는 ‘잔소리’가 걱정되는 소비자들을 위한 ‘잔소리 스페셜 메뉴판’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블로그에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취업은 언제 하니?’ – ‘저도 빛을 보고 싶네요!’- ‘광명찾은 결명자’ 등과 같이, 명절에 가장 많이 듣는 잔소리가 짝지어진 음료를 메뉴판에서 골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5기’ 모집

탐앤탐스는 오는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5기’를 모집한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 마니아를 자부하는 고객 마케터로서 현재 14기까지 약 280여 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프레즐러는 국내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의 프레즐러 15기 모집 공지글을 스크랩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 맥도날드, 강릉 동계올림픽 파크 매장 공개

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동안 운영할 강릉 동계올림픽 파크 매장을 공개했다. 세계 최초 햄버거 세트 모양으로 지어진 이 매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이 개막하는 9일 공식 오픈한다. 빙상 경기장들이 모여 있는 강릉 동계올림픽 파크 내 위치한 맥도날드 매장은 약 145평 규모로 160여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