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야쿠르트, 설 선물 특별할인 시작

공유
0

한국야쿠르트, 설 선물 특별할인 시작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설 연휴를 맞아 홍삼 제품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에 대해 1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대표 홍삼 제품으로는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 키즈5+’가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홍삼농축액을 통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엄선한 6년근 농협홍삼으로 만든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K’는 발효홍삼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체내 흡수를 돕는 활성 성분인 ‘컴파운드K’와 ‘진세노사이드 Rd’가 풍부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사용하였다. 여기에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현재까지 1700만 병이 판매되었다.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한 순수하고 진한 홍삼농축액이다. 포장에서도 편의를 고려했다. 10mL 스틱포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 출장 등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

‘발효홍삼K 키즈5+’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발효홍삼농축액 외에 엽산, 칼슘, 아연 등 엄선된 영양소 10종이 함유되어 있다.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 감미료, 증점제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브이푸드 프로그램은 타깃과 연령에 따라 맨, 우먼, 골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 곡물 ‘퀴노아’에서 추출한 비타민B와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를 사용했으며, 소포장을 통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혈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는 5개 구성 세트로 특별할인 판매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