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휠라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휠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구호, 봄여름 컨셉 ‘산책’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올 봄여름 시즌 컨셉을 ‘산책(Stroll)’으로 정하고 봄날 정원의 느낌을 형상화한 플라워 프린트 상품들을 선보였다. 스모킹 자수 디테일로 트렌디한 터치를 더한 드레스, 잔잔한 주름 디자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스커트, 플로럴 자수 패치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 등을 선보였다.

◇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 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는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의 기능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를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자신만의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 휠라 언더웨어, 신제품 출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년 신학기,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휠라 아웃핏(OUTFIT)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1020세대를 위한 패셔너블한 언더웨어 라인.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2018 S/S 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뛰어난 착용감과 다양한 실루엣,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4시간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2018 S/S 진(JEANS)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청바지 전문 R&D 센터인 ‘진 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하며 스타일리시한 진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또한 글로벌 데님 트렌드를 반영해 실루엣과 색상을 다양화했다.

◇ 코오롱FnC 헤드, 선미 트랙수트 예약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모델 선미의 안무연습 연상에 등장하는 트랙수트인 ‘NCT(Neo Classic Tracksuit)’를 예약판매한다. 헤드는 코오롱FnC의 통합몰인 코오롱몰과 패션전문 온라인 셀렉샵인 ‘무신사’에서 ‘NCT’를 오는 3월 7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