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샘표 엔제리너스 빙그레 外

공유
0

[신제품] 샘표 엔제리너스 빙그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샘표, 청국장 매운탕 찌개양념 출시

사진=샘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샘표 제공

샘표가 청국장과 매운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찌개양념을 출시했다.​ 샘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샘표 청국장 찌개양념’은 청국장 특유의 구수한 맛과 콩알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의 장 발효기술로 직접 생산한 청국장을 사용했으며, 자사의 프리미엄 된장 제품인 백일된장을 추가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살렸다.

◇ 엔제리너스, MD 제품 구성 선물세트 선봬
엔제리너스가 무술년 설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실속 있는 MD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가 준비한 실속형 설 선물세트는 무술년을 상징하는 강아지 머그와 드립백, 커피용품 등 집에서도 여유롭게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 빙그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출시

빙그레가 스낵 신제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를 출시했다. 동남아의 유명 음식인 꽃게 커리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는 기존 꽃게랑의 바삭한 식감과 꽃게맛에 진한 커리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빙그레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장수브랜드를 리뉴얼하여 기존에 없던 독특하고 새로운 맛의 스낵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 이디야커피, 파베 초콜릿 한정 판매

이디야커피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6일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디야는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선물용으로 제작했다.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 상자에 포장돼 로맨틱한 기념일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1만2800원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 마노핀,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 머핀 출시

마노핀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딸기를 활용한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 머핀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는 봄이 제철인 딸기를 활용, 로맨틱한 데코까지 더해 사랑 고백에 제격인 로맨틱 머핀이다. 스트로베리 스토리 머핀은 모두 6종으로 진짜 딸기를 올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리얼딸기&’시리즈 5종과 ‘LOVE 메이플’ 1종이다.

◇ 정식품,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시

정식품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정식품의 대표 제품인 ‘베지밀 A’를 비롯해 어린이부터 연배가 높은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네스프레소, 새 시스템 라인 버츄오 출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시스템 라인 버츄오(Vertuo)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세계 최초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 큰 컵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아 새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랑에 빠진 오버액션토끼’를 출시했다. ‘사랑에 빠진 오버액션토끼’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의 행복한 표정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크림 아이싱과 코코넛 컬로 오버액션토끼의 새하얀 털을 표현하는 동시에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연세우유, 배도라지 365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어린이들의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배도라지 365’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배도라지 365’는 전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로부터 면역력이 취약한 어린이들의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성분으로만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 스텔라 아르투아, 설 선물세트 판매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병 제품과, 캔 제품, 전용잔 등을 다양하게 조합한 설 선물세트를 이달부터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설 선물세트’는 하얀색 바탕에 빨간색과 황금색이 조화를 이루는 스텔라 로고를 중앙에 배치해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